마뷰텔 러블리즈 지수&소울, 피부 깨끗이 클렌징하는 남자화장품 소개
마뷰텔 러블리즈 지수&소울, 피부 깨끗이 클렌징하는 남자화장품 소개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2.19 14: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는 여자뿐만 아니라 많은 남자들도 피부에 투자하는 시대다. 이에 최근 러블리즈, 구구단, 브라운 아이드 걸스, 홍수아 등 유명한 셀럽들이 출연하는 뷰티 전문 프로그램인 ‘마이 뷰티 텔레비전’에서는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많은 남성들을 위한 남자화장품을 소개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러블리즈의 지수 & 소울이 출연 했으며 피부를 깨끗하게 세안 해주는데 도움을 주는 남자폼클렌징 제품인 ‘브라이트닝 폼클렌징’이 소개됐다. 

화이트닝 전문 남자화장품 브랜드인 브리올옴므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500ml 대용량이라는 점과 건조함 없이 깔끔하게 세정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가격 또 한 가성비가 뛰어나 해당 브랜드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대표 상품이다.

방송에서는 제품 소개뿐만 아니라 러블리즈 지수 & 소울이 알려주는 뷰티Tip도 포함되어 있어 평소 세안에 신경을 쓰지 않거나 남자피부관리에 대해 관심이 많은 남성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브랜드의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자사 브랜드의 남자폼클렌징에는 자연유래의 식물 추출물 성분인 인동덩굴꽃추출물, 작약뿌리추출물, 녹차추출물 등 피부진정 또는 컨디셔닝 조절에 도움을 주는 8가지의 자연유래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안심하고 쓸 수 있다”라고 말을 전했다.

남자 클렌징폼 제품 외에도 기초케어, 수분, 미백 등 얼굴을 밝게 가꾸어 주는 화이트닝 기능성이 포함되어 있는 남자화장품을 판매하고 있고 남자피부관리 하는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남자 그루밍 Tip 컨텐츠 정보가 있어서 밝은 피부에 관심이 많은 남성들이 참고하기 적합하다. 

브리올옴므 제품 구입은 오픈마켓, 스마트스토어, 공식몰, 쿠팡 등 온라인을 통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