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웨이, 합정역 일대 맛집과 콜라보 이벤트 실시
필웨이, 합정역 일대 맛집과 콜라보 이벤트 실시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2.20 11: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명품 거래 플랫폼 ‘필웨이’가 오는 27일까지 첫 오프라인 마케팅 이벤트를 전개한다.

합정역 일대의 유명 맛집, 카페와의 콜라보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필웨이의 추천 맛집에서 일정 금액 이상을 주문하면 명품 구매 시 이용 가능한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필웨이를 통해 사용할 수 있으며 이벤트 제휴 매장은 ‘카페 어반플랜트’, ‘카페 새검정’, ‘카페 디벙크’, ‘앤티크 커피’, ‘아이노테이블’, ‘시오’ 등 합정역 인근에 위치한 총 6개 매장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핫플레이스로 손꼽히는 다양한 맛집 탐방을 하며 다양한 인기 브랜드의 명품 할인 쿠폰까지 증정 받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필웨이는 자사 쇼핑몰 이미지에 걸맞는 맛과 분위기를 갖춘 트렌디한 맛집들로 제휴 매장을 선정하고 사은 혜택을 준비, 맛집을 찾는 고객들에게 가까이 다가선다는 계획이다.

필웨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필웨이가 진행하는 첫 번째 오프라인 마케팅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기존 이용 고객은 물론, 필웨이를 처음 만나는 고객에게도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리라 생각된다. 고객들에게 기쁜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18주년을 맞이한 필웨이는 오픈 이래 회원 수 260만명, 실시간 판매 상품 약 140만개를 보유한 국내 1위의 온라인 명품 거래 플랫폼이다. 안전거래시스템 및 정품 200% 직접보상제도를 운영하며 소비자의 두터운 신뢰를 받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