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 대학 새내기 토익 시험 기초 다지기 위한 인강 ‘첫토익 0원반’ 선봬

해커스, 대학 새내기 토익 시험 기초 다지기 위한 인강 ‘첫토익 0원반’ 선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2.27 13: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강이 다가오며 새로운 마음으로 토익(TOEIC) 공부를 준비하는 대학생은 토익 점수 취득을 위한 토익 학원과 토익 인강을 찾고 있다. 이에 토익(TOEIC) 인강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인강은 다가오는 개강을 맞아 토익 초보자를 위한 ‘첫토익 0원반’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첫토익 0원반’은 김진태 강사, 원정의 강사를 포함한 스타 강사진이 진행하는 강의로, 토익 500점부터 토익 600점, 토익 700점까지 개개인의 수준에 맞는 맞춤형 토익 교재를 제공한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첫토익 0원반’은 출석 미션과 성적 미션을 달성하면 최대 200%까지 수강료를 현금 환급 받을 수 있다.
 
출석 미션 성공 및 성적표 제출, 수강 후기 작성 시 토익 시험 응시료를 환급(*제세공과금, 교재비 본인 부담) 해주며, 출석 미션을 성공하고 성적표만 제출해도 수강료를 100% 환급(*제세공과금, 교재비 본인 부담)해준다. 또한, 기본 환급 미션 성공자 중 토익 850점 이상 달성 시에는 수강료를 최대 200%까지 환급(*제세공과금, 교재비 본인 부담)해준다.
 
뿐만 아니라 목표 점수를 달성하지 못했을 경우 수강 기간 내 응시한 토익 성적표를 제출하면 수강 기간을 최대 100일까지 연장해주기 때문에 수강생은 부담 없이 토익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추가로, ‘첫토익 0원반’ 수강생에게는 ▲토스/오픽 기초 인강+IT/자격증, 일본어, 중국어 인강 ▲토익 비법 자료 SET(*PDF)+토익 모의고사 10회분(*PDF) ▲내 약점을 찾아주는 AI 토익 튜터 빅플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AI 토익 튜터 빅플은 시간이 없는 대학생과 취업준비생이 언제 어디서든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토익 어플이다. 인공지능으로 틀릴만한 문제만 찾아주기 때문에 더욱 효율적으로 토익을 공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토익을 독학하는 ‘첫토익 0원반’ 수강생은 온라인 스터디도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 스터디는 카톡으로 발송되며, 추가로 초보클리닉이 제공된다. 이를 통해 학습자는 하루 30분으로 기출포인트를 학습할 수 있으며, 단어 암기와 실전 문제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다.
 
한편, 해커스인강에서는 3월 토익 출제 예상 문제를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토익 모의고사’도 운영하고 있다. ‘프리미엄 토익 모의고사’는 토익 시험 직전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실제 토익과 유사한 난이도로 진행되며, 최신 토익 기출문제 분석 및 출제 경향/빈출 유형을 반영하고 있다. 토익 모의고사는 온라인/오프라인(강남/종로)에서 모두 응시가 가능하다.
 
‘프리미엄 토익 모의고사’에 참여한 토익커에게는 ▲모의고사 해설 강의 ▲LC 고득점 비법영상+기출 포인트 분석(*PDF) ▲최신 토익 기출 보카(*PDF, 오프라인 모의고사 신청 시)를 제공하며, 추가로 해커스 인강 20% 할인권(*이벤트 강의 구매 시 사용 불가)을 제공한다.
 
실제 해커스인강의 ‘첫토익 0원반’ 수업을 듣고 토익 800+점을 달성한 김*석 수강생은 “850점 문법은 김동영 선생님 강의를 들었고, 리스닝은 한나 선생님, 독해는 스스로 하는 식으로 공부했습니다. 한 달 남짓해서 800점을 넘겼으니, 저로서는 시간이 없는 것치고 좋은 결과였습니다.”라며, 긍정적인 후기를 남겼다.
 
‘프리미엄 토익 모의고사’로 공부하고 토익 점수 945점을 달성한 수강생 염*진은 “계속 800점대 극심한 정체기를 겪다가 모의고사 실전반에서 섬세한 이론 요소와 문제풀이 접근 방법에 관해 연구하고 문제 풀었더니 800점대 탈출하고 945점 달성했어요.”라며, 후기를 남겼다.
 
토익 인강, 토익 모의고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인강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토익 독학 책 추천, 2020 토익 시험 일정, 승무원 토익, 토익 800점 수준 등 신토익과 관련한 정보 확인할 수 있으며,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과 오픽(OPIc) 시험 일정, 토익스피킹 점수, 오픽 등급 등의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인강은 2016 헤럴드미디어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토익 인강’ 부문 1위를 기록했고, 대학내일 20대 연구소 선정, 2017 20대 TOP BRAND AWARDS 온라인 강의(어학) 분야 1위를 차지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