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면역력에 좋은 영양제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할인 이벤트 실시

면역력에 좋은 영양제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할인 이벤트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3.04 16:13
  • 수정 2020.03.04 16: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을 위협하는 외부적인 요소들이 늘어나면서 면역력 높이기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 이에 면역력에 좋은 음식, 면역력 영양제가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면역력이 떨어지면 여러 질환을 불러올 수 있어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그중 면역력 높이는 음식으로 '홍삼'이 인기를 끌고 있다.

건강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홍삼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홍삼의 기능성인 면역력 높이기, 피로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그러나 식약처에서 발표한 보도자료에 따르면 한국인 4명 중 1명은 장내 미생물이 부족하거나 없어 홍삼을 섭취해도 흡수가 되지 않아 효능을 보기 어렵다. 홍삼의 주요 약리 성분인 사포닌이 장내 미생물로 인해 '컴파운드케이(Compound K)'로 분해가 되어야 몸에 흡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면역력에 좋은 영양제로 홍삼을 선택할 때 컴파운드케이가 함유된 홍삼을 고르는 것이 좋다. 컴파운드케이를 직접 섭취하는 것이 장내 미생물 여부와 상관없이 사포닌을 흡수해 홍삼의 기능성을 제대로 누릴 수 있어 면역력 높이는 방법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그중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진생당에서 선보이는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은 컴파운드케이 함량 15mg, 진세노사이드 25mg의 고함량 제품이다. 홍삼의 기능성을 제대로 누릴 수 있어 건강관리에 필요한 좋은 음식, 영양제로 추천된다.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은 정제(타블렛) 형태로 섭취가 간편하고 소분으로 포장이 되어있어 휴대가 용이하다. 또한, 블랙과 골드의 조화로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선보여 부모님 선물, 시부모님 선물, 환갑 선물 등으로도 인기가 많다. 섭취방법은 1일 2회 2정이고 식후 또는 식간에 먹는 것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된다.

진생당 관계자는 "아무리 좋은 홍삼이어도 체내에 흡수되지 않는다면 면역력에 좋은 영양제로 도움을 받기가 어려울 것"이라며,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은 흡수율도 높고, 고함량 제품으로 면역력 높이기에 제대로 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진생당은 면역력 영양제인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을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진생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