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국매트리스 NO.1 씰리·템퍼·스턴스앤포스터, 룸에이 빠른 한국 직배송 인기

미국매트리스 NO.1 씰리·템퍼·스턴스앤포스터, 룸에이 빠른 한국 직배송 인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3.09 0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쾌적한 수면환경을 위해 많은 소비자 사이에서 입소문과 함께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미국매트리스 브랜드 제품을 미국매트리스직구쇼핑몰 룸에이에서 더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특히 미국매트리스직구 쇼핑몰 룸에이는 기존 직구의 접근성을 낮추고 원환, 환전 수수료를 없애 달러 결제시스템을 보완하여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룸에이 자체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 따르면 2019년 한 해 가장 많이 판매된 브랜드는 '스턴스앤포스터' 이며, 2위는 'USA 씰리' 로 나타났다. 스턴스앤포스터는 인텔리코일과 탄탄한 지지력 등으로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쿠션감으로 인기가 높다. 여러 연구를 통해서 수면 건강에 도움을 주는 침대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고급 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해외직구의 배송시스템도 개선하여 새로운 한국 직배송 서비스의 지평을 개척한 미국매트리스 쇼핑몰 룸에이는 '중간에 어딘가에 들리지 않습니다.' 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자체창고나 지점을 두는 불투명한 재고운영매장과의 차별화를 두며 미국 각 브랜드 사에서 오더 후 제작되어 나온 박스포장 상태 그대로 고객안방까지 직배송을 시행하고 있다. 리퍼, 재고매트리스를 원천 차단, 미국 직배송 서비스의 투명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까다로운 인증을 거친 미국매트리스 브랜드 중에서도 스턴스앤포스터 사의 리저브햅번, 럭스에스테이트카사트, 에스테이트락웰, 템퍼페딕사의 어댑트미디엄, 프로어댑트펌, 프로브리즈, 씰리사의 H5, I3, 하이브리드, 크라운쥬얼제네바루비, 썰타 사의 트렐레버그, 클라이먼 등 검증된 세계적인 브랜드만을 선보이고 있다.

국세청수입신고 통관 완료 후 국내 최고의 가구 배송사로 이동 하였으며, 서울, 경기, 대전, 청주, 논산, 울산, 대구, 인천, 전주, 광주, 순천, 여수, 제주 등 2인 1조 전국 무료 설치로 안방까지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