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인강, 지텔프(G-TELP) 시험 완벽 준비 위한 지텔프 인강 운영

해커스인강, 지텔프(G-TELP) 시험 완벽 준비 위한 지텔프 인강 운영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3.10 14: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텔프(GTELP) 점수가 다방면에 활용되면서 지텔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많아졌다. 군무원 9급을 준비하는 수험생은 지텔프 32점 이상이 필요하며, 세무사, 노무사, 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은 지텔프 65점 이상의 점수가 필요하다. 

이에 해커스인강은 ‘지텔프 교재제공 무제한 슈퍼패스’를 운영하며 단기간 목표 점수 달성을 돕겠다고 전했다.
 
해커스인강의 ‘지텔프 교재제공 무제한 슈퍼패스’는 왕초보도 단기간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탄탄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진행되며, 해커스 스타 강사인 비비안 강사가 진행한다. 수강생은 비비안 강사의 지텔프 인강을 PC와 모바일에서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지텔프 교재제공 무제한 슈퍼패스’ 수강생에게는 18주 연속 OPIc/G-TELP/ESPT 외 기타 영어 어학시험 분야 G-TELP 기준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한 지텔프 기출문제집을 포함해 2020 최신 지텔프 교재 3권을 전원 제공(*교재제공패스 구매자 한정)한다.
 
또한 수강생은 지텔프 왕초보 학생을 위한 기초 영문법 강의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으며, 수강신청자 전원에게는 첫 지텔프 응시료 50% 할인 쿠폰을 제공해 지텔프 시험 부담을 덜어준다.
 
이외에도 세무사/군무원을 준비하면서 지텔프(G-TELP)를 응시하는 학생들을 위해 세무사/군무원 대비 수강 지원금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기초경제학 무료 수강권(*24시간)을 제공하며, 수강 후기를 작성한 모든 수강생에게는 수강 기간 30일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지텔프 교재제공 무제한 슈퍼패스’에서 제공하는 해커스 지텔프 LEVEL 2 기출문제집은 G-TELP 공식 기출문제와 기출 음성이 수록되어 있어 실제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으며, 해석, 스크립트, 해설, Paraphrasing까지 모두 담은 만능 해설을 제공해 지텔프 수험생으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2주 만에 끝나는 해커스 지텔프 문법 교재는 지텔프코리아 공식 지정 최신판으로, 2020년 최신 경향을 반영하고 있다. G-TELP 문법의 모든 영역을 풀 수 있는 출제 공식부터 최신 빈출 표현까지 수록되어 있어서 수월하게 정답만을 고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왕초보를 위한 G-TELP 문법 기본기 공략부터 왕초보 기본기 다지기까지 담겨 있어서 많은 지텔프 초보 준비생으로부터 유용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2주 만에 끝나는 해커스 지텔프 독해 역시 지텔프코리아 공식 지정 최신판으로 2020년 최신 경향을 반영하고 있다. 해당 교재에는 지텔프 독해 문제 총 13회분이 수록되어 있으며, 기초부터 실전까지 학습이 가능한 4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필수 어휘부터 기출 유의어 리스트까지 모두 수록되어 있어 긍정적인 평을 받고 있다.
 
해커스 '지텔프 교재제공 무제한 슈퍼패스' 수강생은 "지텔프 레벨2, 일주일 만에 62점을 달성했습니다."라며 해커스의 지텔프 강의에 대한 만족을 보였다. 또 다른 지텔프 강의 수강생은 “27년 동안 영어는 전혀 몰랐던 제가 비비안 선생님 강의의 문법 공식까지 흡수하여 지텔프 모의고사에서는 문법 90점대를 유지하기도 했습니다. 지텔프 해커스의 입문부터 기초를 다지는 시스템과 실전 문제를 통해 많은 스킬과 팁을 알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하며 강의 후기를 남겼다.
 
한편 2020년 지텔프 시험일정은 3월 15일(일), 3월 22일(일), 4월 5일(일), 4월 19일(일) 등으로 예정되어 있다.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 사이트에서는 G-TELP 인강을 포함해 토익(TOEIC) 인강, 토익 시험 일정, 토익 모의고사 등 토익 점수를 올리는 데 도움이 되는 토익 정보뿐만 아니라 토익 학원, 인강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는 다양한 무료 강의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시험 일정, 토익스피킹 점수, 오픽 등급 등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인강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외국어 인강’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 교육그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