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랑콤, 화이트데이 연인들을 위한 달콤한 뷰티 선물은

랑콤, 화이트데이 연인들을 위한 달콤한 뷰티 선물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3.12 10: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 중 가장 달콤한 하루인 화이트데이가 다가오고 있다.

기념일을 맞이해 연인과 함께하는 로맨틱한 데이트를 계획하기 마련. 하지만 최근 바이러스와 같은 외부요인으로 인해 야외활동을 꺼리는 연인들이 늘어나면서 특별한 하루를 보내기 위한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하지만 일년에 한번뿐인 기념일을 포기할 수는 없는 법. 사탕과 함께 센스있는 선물로 아쉬운 마음을 달래보자.

랑콤이 실용성과 의미를 모두 담은 화이트데이 선물을 제안한다.

■ 여심을 사로잡는 럭셔리한 디자인과 실용성까지
성공확률 100%의 선물은 바로 ‘립스틱’. 립스틱은 매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기억에 남을 유니크한 디자인과 컬러 중요하다.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도록 쉽게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까지 갖췄다면 더 없는 베스트 선물이 될 것.

▲랑콤 압솔뤼 루즈 쉬어 #264 100일 마른장미,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03 키스 미 루비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은 베스트셀러 립스틱 ‘압솔뤼 루즈 쉬어 #264 100일 마른장미’와 ‘압솔뤼 루즈 루비크림 #03 키스 미 루비’를 제안했다. 두 제품 모두 여성들에게 취향이 갈리지 않는 MLBB 컬러이다. 

압솔뤼 루즈 쉬어 #264 100일 마른장미는 본연의 입술 색인 듯 MLBB의 톤 다운된 핑크 계열 말린 장미 컬러로 촉촉한 쉬어타입의 은은한 광택을 부여하는 제품이다. 또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03 키스 미 루비는 톤 다운된 핑크 MLBB 컬러로 어두운 계열의 정장이나 캐쥬얼 의상에도 잘 어울리는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더해주는 립 제품. 압솔뤼 루즈 루비크림은 쫀쫀하게 밀착되는 선명한 컬러와 정교한 립 연출을 돕는 루비 모양의 쉐이프, 최대 6시간의 롱라스팅 등이 주요 특징이다.

현재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베스트셀러 수지 MLBB 컬러로 봄 맞이 기프트 포장과 핸드미러 증정까지 함께 하고 있어 이번 화이트데이 선물로 제격이다.

■ 여심을 읽은 환절기 맞춤 선물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데일리로 사용하는 파운데이션은 계절에 변화에 따라 바꿔주는 편이 좋다. 따뜻해진 날씨로 피지 분비가 많아지는 봄과 여름, 하루종일 번들거리지 않고 보송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세미 매트 파운데이션은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이다.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랑콤의 베스트셀러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보송한 세미 매트 제형으로 강력한 지속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라가 피부의 유분기를 잡아줘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하루 종일 가볍고 편안하게 유지된다. ‘뗑 이돌 파운데이션’은 랑콤의 뮤즈인 수지가 특히 애정하는 뷰티 아이템으로 ‘수지 파데’로도 잘 알려져 있다. 

현재 랑콤 공식몰에서는 뗑 이돌 파운데이션 제품 구매 시 촉촉하게 빛나는 텍스쳐의 랑콤 마드모아젤 샤인 립스틱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될 예정이니 선물로 고민하고 있다면 이번 혜택을 놓치지 않도록 서두를 것. 
 

■ 모두에게 환영 받는 랑콤 UV 엑스퍼트 
그녀의 취향을 파악하기 어려운 사람들에게는 누구에게나 환영 받을 수 있는 제품이 제격이다. 

▲랑콤 ‘UV 엑스퍼트 밀키 브라이트 & 톤업 로지 블룸’

랑콤의 UV 엑스퍼트는 16년 연속 백화점 브랜드 판매 기준 독보적 1위*를 차지한 랑콤의 대표 자외선차단 제품이다. 강력한 자외선 뿐만 아니라 초미세먼지** 까지 효과적으로 차단해 오염된 도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깨끗하게 보호해 준다. 또 식품의약안전처가 고시한 제로-알러지 성분*** UV 제품으로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현재 랑콤 공식몰에서는UV 엑스퍼트 30ml 듀오 한정 제품을 단독 할인 판매 중이다. UV엑스퍼트 라인 중 베스트셀러인 밀키 브라이트와 톤업 로지 블룸 두 제품 한정으로 듀오 세트 구매시 1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랑콤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3월 한달 간 랑콤 공식 온라인 몰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과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공식 몰 첫 구매 고객에게 10% 할인, 기존 회원에게는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모든 고객에게 이달의 샘플 1종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시, 랑콤의 감성을 담은 선물포장과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랑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