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브롱코’ 2·4도어 이미지 추가 유출...탈착식 하드톱 눈길
포드 ‘브롱코’ 2·4도어 이미지 추가 유출...탈착식 하드톱 눈길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3.14 07: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 브롱코의 이미지가 온라인을 통해 추가로 유출됐다.

브롱코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브롱코 스포츠’ 이미지가 노출된 바 있으며 이번에는 2도어 및 4도어 브롱코 이미지가 추가로 공개됐다.

해당 이미지는 포드가 브롱코 부활에 어떤 부분을 강조하고 있는 지를 잘 보여준다.

매끈한 바디 컬러를 갖춘 신형 브롱코는 과거 모델과 달리 하드톱이 장착됐고 특히 4도어 모델은 탈착이 가능한 것으로 예상된다.

또 앞서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4도어 모델에 패브릭 루프가 적용, 4X4 브롱코는 최종적으로 3종류의 루프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을 것으로 추측된다.

전면부 펜더 위쪽에는 후드 가장자리 양쪽에 손잡이로 보이는 두 개의 장치가 보이는데 이는 과거 모델에서 영감을 얻은 레트로 디자인 포인트로 짐작된다.

후면부에는 커다란 스페어휠이 부착됐고, 동일한 종류의 새로운 휠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이미지들은 촬영장소가 지난 금요일에 공개된 것과 같은 장소로 추측되며 품질관리 검사를 받고 있는 시설에서 포착된 것으로 보아진다.

포드는 내달 개최 예정인 뉴욕 국제오토쇼를 통해 브롱코 스포츠를 먼저 선보일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대로 인해 쇼가 오는 8월로 잠정 연기, 공개일정이 불투명해진 상황이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더랩터커넥션 인스타그램, 저거너트 퍼포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