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미샤(it MICHAA) X att. 첫 콜라보레이션 20SS 슈즈 출시
잇미샤(it MICHAA) X att. 첫 콜라보레이션 20SS 슈즈 출시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3.18 11: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영 브랜드 잇미샤 (it MICHAA)가 세련된 슈즈 브랜드 att.와 첫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잇미샤의 20SS 시즌컬러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민하여 엄선하고 att.만의 노하우가 함께 접목된 슈즈라인이다.

잇미샤의 봄 시즌 키컬러인 애플민트, 라일락 퍼플, 스파클링 실버 컬러 3가지로 구성된 컬러리본플랫슈즈와 피넛버터&아이보리, 화이트&블랙, 블랙&퍼플라인 3가지 컬러로 구성된 슬링백 슈즈가 있다.

출처 : 인플루언서 경민
출처 : 인플루언서 경민

플랫슈즈는 살짝 각진 앞코가 특징으로 군더더기 없이 모던하면서 발등에 리본장식을 추가하여 심플한 디자인에 러블리한 포인트를 주었다. 또 1CM의 편안한 굽 높이로 S/S시즌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하기 좋다.

출처 : 네이버 패션블로거 으네살롱
출처 : 네이버 패션블로거 으네살롱

슬링백 경우 스퀘어진 토 쉐잎과 매끈하면서 심플한 실루엣으로 편안한 데님이나 포멀한 스커트에도 잘어울릴 수 있게 디자인되었다. 다리가 예뻐보이는 3CM의 굽을 적용하였고, 블로킹된 라인터치가 특징이다. 

이번 잇미샤xatt. 콜라보레이션 슈즈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실루엣과 뛰어난 착화감으로 많은 패션 인플루언서들이 찾고 있으며 잇미샤 공식몰과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