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낫 시즌2’ 하연수, “광나는 피부 커버력 좋은 쿠션 추천”
‘와이낫 시즌2’ 하연수, “광나는 피부 커버력 좋은 쿠션 추천”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3.18 11: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 방영된 SBS플러스 ‘와이낫 시즌2’에서 하연수가 자신만의 셀프 메이크업 방법을 공개해 화제다.

이날 방송에서 하연수는 셀프 데일리메이크업 꿀팁과 함께 최근 자신이 애용중인 쿠션을 소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평소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은 하연수는 “최대한 가볍고 심플하게 화장하는 것을 선호하는데 최근에 역대급으로 만족스러운 쿠션을 찾았다”라며 커버력 좋은 쿠션을 사용해 All in one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와이낫 시즌2’에서 하연수가 사용한 제품은 메이시크의 블랙라벨퀸즈커버쿠션이다. 메이시크는 기존에 홈쇼핑 완판행진을 이어가며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색조 브랜드로 이번 블랙라벨쿠션은 메이시크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2020 신상쿠션으로 알려졌다.

뛰어난 커버력이 강점으로 수정화장이 따로 필요 없으며 피부속 깊이 보습을 전달해 은은한 광채피부를 연출해준다. 실용적인 대용량으로 출시되어 데일리 메이크업용으로 적합하다.

메이시크 관계자는 “방송 이후 와이낫 하연수 쿠션으로 입소문을 타며 제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면서 “이번에 출시한 자사의 신제품 쿠션은 매일 사용하기 좋은 넉넉한 대용량에 커버력까지 좋은 쿠션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와이낫 시즌2’에 하연수 쿠션으로 소개된 블랙라벨 퀸즈 커버쿠션은 메이시크 공식몰을 통해 더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메이시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