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인밀라, 손상모트리트먼트 ‘핑크트리트먼트’ 특별 이벤트 진행… “풍성한 혜택 제공”

나인밀라, 손상모트리트먼트 ‘핑크트리트먼트’ 특별 이벤트 진행… “풍성한 혜택 제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3.23 12: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나인밀라(NINEMILA)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인밀라 공식 쇼핑몰에서는 1+1 이벤트를 통해 핑크비타 트리트먼트 2개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맥주효모 샴푸 1개 구입 시 전용 브러시 1개를 추가 증정한다. 더불어 샴푸와 트리트먼트, 브러시로 구성된 세트를 특별 옵션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 밖에 포네온 에어로솔 1+1, 나비스킨 마스크팩 할인 등을 진행 중이다.

손상모트리트먼트 핑크비타 트리트먼트는 특허 받은 고농축 콜라겐을 사용해 모발 단백질 흡수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헤어 및 두피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맥주효모(단백질), 맥아, 자몽 추출물이 각 50,000ppm씩 함유되어 있으며 필수 비타민 B12가 에너지를 공급해 건강한 헤어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더욱 눈여겨볼 점은 핑크트리트먼트에는 기린화장품의 20년 제조 기술인 두피 흡수 나노입자™ 기술이 적용됐다는 것이다. 한층 더 상향된 흡수력으로 두피와 헤어에 영양을 공급한다. 아울러 아르간커넬오일, 호호바씨오일, 피마자씨오일 등 4가지 자연 오일이 함유되어 건조한 모발 개선에 도움을 주고 있다.

여기에 EWG 그린 등급의 56가지 성분 함유로 두피와 모발에 대한 자극이 적으며 은은한 그린티와 상큼한 자몽 향으로 싱그러움을 더했다. 민감한 두피도 사용할 수 있도록 동물유래 성분, 인공색소, 디옥산,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 3종 등 10가지 유해 의심 성분을 모두 배제하였으며 부드러운 텍스처로 모발 속 깊숙이 스며들어 염색이나 파마 등으로 손상된 극손상 모발에도 사용 가능하다.

나인밀라 관계자는 “나인밀라 핑크트리트먼트는 특허 받은 콜라겐 성분과 맥주효모(단백질), 자연유래 성분 등이 함유된 제품으로, 두피를 보호하는 pH5.5 약산성 트리트먼트로 이루어져 있다”며, “손상모트리트먼트로서 건조한 모발은 물론, 화학시술로 인해 손상된 극손상 모발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부족한 단백질을 채워 건강한 모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이벤트를 통해 핑크비타 트리트먼트 1+1, 세트 특별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나인밀라(NINEMILA)’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