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 ’평생보장반'으로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준비 부담 줄여

해커스, ’평생보장반'으로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준비 부담 줄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3.27 14: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약 7개월 남은 현재, 많은 수험생이 전략적인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을 찾으며 시험 준비에 한창이다. 그러나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시험은 1년에 1회만 진행되며 총 6과목으로 구성된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에 모두 합격해야 하므로, 1년 안에 합격하는 것을 부담스러워하는 수험생들이 종종 있다. 

이에 공인중개사 학원 및 강의로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수험생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평생보장반’을 오픈해 합격할 때까지 공인중개사 최신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게 돕겠다고 전해 화제다. 
 
이번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평생보장반’은 1년 안에 합격하는 것이 어려운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개설되었다. 특히,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합격생의 61%가 1년 이내에 합격하며,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기록한 바 있어 수험생들의 이목이 더욱 쏠리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2019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참여자 336명 조사 결과, 참여자의 61%가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1년 이내 합격한 바 있다.
 
해당 강의는 수강 시, 수강생 전원에게 ▲2020년 최신 공인중개사 교재 16권 ▲합격 필수 패키지 4종(비매품, PDF 제공) ▲전국 실전모의고사 8회 무료 응시 및 해설강의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무료로 전달한다. 또한, 특별 혜택으로 ▲100만 원 상당의 2020년 모든 유료특강 ▲100만 원 상당의 부동산 실무˙경매강의 등을 제공하여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도울 예정이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평생보장반 수강 후 합격한 제30회 합격생 홍*한씨는 "1년 만에 단기로 합격하는 것이 부담스러웠으며, 공부와 하던 일을 병행해야 했던 상황이라서 평생보장반을 선택했다"며, "법의 개정 때문에 외웠던 것도 다시 외워야 하는 상황이 오는데, 평생보장반을 수강함으로써 강의가 새롭게 업로드 되고 개정된 법에 대해서는 교수님들께서 먼저 그 부분을 설명해 주셔서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 올해 못 붙었다고 다시 수강신청을 해야 하는 부담이 없기 때문에 다른 일과 병행하시는 분들께는 평생보장반을 꼭 추천드리고 싶다"고 해커스 공인중개사 평생보장반에 대한 추천과 공인중개사 시험 공부방법을 찾는 수험생들에게 조언의 합격수기를 전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수험생마다 각자 필요한 강의가 있고, 처한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모든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강의를 개설 중이며 앞으로도 수험생들의 합격만을 위해 연구하겠다"며 이번 평생보장반에 대한 의견을 전했다.
 
공인중개사 합격까지 최신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평생보장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 내의 평생보장반 페이지 내에서 찾아볼 수 있다. 또한, 해당 사이트를 통해 부동산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공인중개사 교재추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등 다양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그 중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 교육그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