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주 속눈썹 펌, 속눈썹 연장 전문 업체 ‘뷰티다인’, 스킨플래닝 도입

청주 속눈썹 펌, 속눈썹 연장 전문 업체 ‘뷰티다인’, 스킨플래닝 도입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3.30 17: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 속눈썹 펌, 속눈썹 연장을 전문으로 하는 ‘뷰티다인’이 신기술 ‘스킨플래닝’을 도입했다.

뷰티다인은 오픈 후 꾸준한 사랑과 온라인 SNS를 통해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으며, 최근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 할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업체 측은 지난 뷰티다인만의 남다른 기술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소개했다.

뷰티다인은 청주 속눈썹 관리로 유명한 뷰티멀티샵으로써, 속눈썹연장 및 피부관리 등 전반적인 반영구 관리를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와 재방문율을 자랑하고 있다.

뷰티다인 속눈썹펌 기술은 앞서 소개가 많이 되었듯이 한 올 한 올 정교함과 가지런함을 추구하며 유지력은 기본이고 다양한 디자인을 최다 보유함으로써 손상도를 낮출 수 있는 고급 제품들만 추구한다는 높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다수의 국제 미용 경연 대회 수상과 수료 및 보건 위생 교육도 참가해 만족도 높은 속눈썹 연장과 펌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킨플래닝이란 관리는 더마플래이닝이라고도 불리며 서구권에서 시작됐다. 한국식으로 동양인의 피부에 맞춰 풀어낸 역사로써 피부 표면의 모든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 묵은 각질+이물질+산화 피지 등 분비되어 있는 피지와 머금고 있는 솜털, 이물질을 제거하는 시술이다.

때문에 저자극적이며 깐 달걀처럼 매끈한 피부와 부드러운 결의 피부톤을 얻는데 즉각적인 효과가 있다. 또한, 자주 관리 받으면 받을수록 피지량이 감소되는 깨끗한 피부가 될 수 있는 고급관리이다. 

뷰티다인 관계자는 “스킨플래닝 도입 후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으며 전문가에게 꼭 시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 차별화된 기술력뿐만 아니라 미적 센스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와 재방문률이 매우 높은 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플래닝 수강 또한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청주 속눈썹 연장 전문 업체 뷰티다인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및 플러스 친구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