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IP를 위한 명품아파트 ‘고흥 승원팰리체 더퍼스트’...후순위 동·호 추첨제 ‘인기’
VVIP를 위한 명품아파트 ‘고흥 승원팰리체 더퍼스트’...후순위 동·호 추첨제 ‘인기’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4.03 15: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4일(토) 후순위 동·호 추첨제 마감 임박…수요자들의 발걸음 이어져
고흥 승원팰리체 더퍼스트 조감도
고흥 승원팰리체 더퍼스트 조감도

고흥의 VVIP를 위한 명품 프리미엄 아파트 ‘고흥 승원팰리체 더퍼스트’가 4월 4일(토)까지 진행하는 후순위 동·호 추첨제 마감을 앞두고 수요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후순위 동·호 추첨제는 선착순 분양 전 접수자에게 먼저 동·호를 지정해 공급하는 제도로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접수가 가능하며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 등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다.

전라남도 고흥군 고흥읍 남계리 1044번지에 위치하는 ‘고흥 승원팰리체 더퍼스트’는 전용 84㎡ A·B 타입 총 220세대 규모로 4Bay 4Room 혁신 설계와 채광을 극대화한 전세대 남향위주배치로 상쾌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단지 내 휘트니스센터, GX룸, 맘스스테이션 등 명품 커뮤니티 공간조성으로 입주민의 삶의 여유와 활력을 더해주며 지하주차장, 확장형 주차장, 전기차 충전소, 백화점식 주차관제 시스템 도입으로 안심주차가 가능하다.

현관 내 에어샤워 시스템, 공기 청정 환기시스템 등 에코시스템과 조명, 난방 등을 원격 제어하는 최첨단 홈네트워크 시스템, 에너지 효율 1등급, 내진 설계 1등급을 획득한 1등급 건축물 설계로 단지의 쾌적함과 안전성을 한층 더 강화했다. 

또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혁신 평면을 제공한다. 무상 선택할 수 있는 가변형 벽체와 알파룸 설계로 3Room+거실 확장, 3Room+알파룸, 알파룸+거실 확장 등 개인의 취향에 따른 공간 구성을 시도할 수 있으며, 펜트리 무상 제공으로 넉넉한 수납 공간도 확보했다.

‘고흥 승원팰리체 더퍼스트’가 위치한 남계택지지구는 생활, 자연, 교육, 미래가치까지 만족시키는 중심입지이다. 고흥군청, 읍사무소 등 주요 관공서와 병원, 하나로마트, 고흥전통시장, 공영터미널 등 생활인프라가 풍부하며 단지 옆으로 고흥천과 어린이공원, 봉황산, 마치산 근린공원 등 자연 환경과 함께 고흥동초, 고흥여자중, 고흥중·고, 고흥산업과학고 등 우수한 교육 환경도 누릴 수 있다.  

'고흥 승원팰리체 더퍼스트' 관계자는 "이번 주까지 후순위 동·호 추첨제 접수가 진행되는 만큼 고흥 남계택지지구의 첫 명품 아파트를 합리적으로 누릴 수 있는 기회가 얼마 남지 않았다”라며 “추첨 당일에는 특별한 경품 혜택도 준비되어 있으니 접수를 서두르기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고흥 승원팰리체 더퍼스트' 후순위 사전예약제 접수 및 자세한 문의는 고흥읍 고흥군청로 8에 위치한 모델하우스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추첨일인 4월 4일(토)에는 오후 2시 C사 명품가방, 스타일러, 전기밥솥, 에어프라이기, 커피포트 등 40여개의 경품 추첨 이벤트가 함께 진행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