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이크업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성남분당캠퍼스, 뷰티일러스트 세미나 진행

메이크업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성남분당캠퍼스, 뷰티일러스트 세미나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4.03 15: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4차 산업혁명으로 위기의식을 느끼는 직업군이 생겨난 반면 개인의 감각을 바탕으로 한 기술력이 중요시되는 미용분야가 각광받으면서 미용전문교육을 수강하고자 하는 예비 수강생들이 늘고 있다.

이 가운데 14년 동안 성공적인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운영되어 온 뷰티전문교육기관 IBR뷰티아카데미 성남분당캠퍼스가 오는 8일 개최되는 뷰티일러스트 세미나를 통해 미용분야에서의 색채감, 섬세함을 키워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성남분당 IBR뷰티아카데미 메이크업학원의 뷰티일러스트 세미나는 1, 2부로 나누어 진행되며 뷰티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부에서는 사고의 전환, 발상과 표현 등 미술실기고사를 통해 진학 가능한 대학교 입시 설명이 진행된다. 2부에서는 색감 조합, 스케치 등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수강생들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일러스트에 대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내 및 해외 뷰티 대회의 ‘뷰티일러스트’ 종목 참가를 위한 작품 제작을 준비하고 미용대학 진학에 필요한 개인별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도록 진행되어 입시 스펙도 쌓을 수 있다.

IBR뷰티아카데미 김지은 실장은 “뷰티 분야에서 사용되는 그라데이션, 색감표현 등은 미술과 굉장히 관련이 깊은 분야로 수강생들의 색채감각, 조형감각을 향상시켜 실력있는 아티스트로 양성하기 위해 뷰티일러스트 세미나를 마련했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많은 수강생들이 본인이 원하는 시안을 제한없이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을 터득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IBR뷰티아카데미는 성남 분당캠퍼스를 비롯해 안양 범계 평촌캠퍼스, 광명 구로캠퍼스, 김포 일산캠퍼스, 수원 동탄캠퍼스를 운영중인 메이크업학원으로 경기 광주, 위례, 부천 등 수도권 지역 수강생들의 비중이 높다.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에스테틱 등 미용 전반에 대한 체계적이고 심도깊은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뷰티전문교육기관으로 자세한 사항은 전화 문의 또는 홈페이지와 방문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