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 '뉴욕비비 수성점' 아프지 않는 필링 '슈렉필'로 여드름 관리 정복
피부관리 '뉴욕비비 수성점' 아프지 않는 필링 '슈렉필'로 여드름 관리 정복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4.06 13: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사태가 계속되는 현재, 장기간 마스크 사용으로 사람들의 피부가 무너지고 있다. 마스크 속의 피부는 고온다습, 박테리아, ph불균형을 앓고 있기 때문에 입가에 트러블들이 일어나기 일쑤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수성구 피부관리로 유명한 뉴욕비비 수성점은 아프지 않은 필링인 바이오리필(일명'슈렉필')을 작년부터 도입하면서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밸런스가 깨진 피부는 필링으로 밸런스 정리를 하며 수분 케어를 함께해야 트러블이 완화되는데 뉴욕비비 수성점 같은 경우 슈렉필과 함께 탄력케어, 수분케어를 함께 하고 있어서 그 효과를 더 빨리 볼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기존 타사 필링의 부작용으로 인해 좁쌀트러블과 피부 요철이 생긴 피부 역시 케어가 가능해서 이미 두산동과 황금동을 중점으로 수성구에서 여드름 관리를 잘하는 샵으로 알려져 남녀 불문하고 꾸준한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일회성으로 끝나는 단순 관리가 아닌 고객이 홈케어를 잘 할 수 있도록 생활습관 교정과 제품 가이드 등 스킨케어 컨설팅으로 보다 체계적으로 여드름 관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고질적으로 여드름을 앓았던 민감성 피부, 예민성 피부, 트러블형 피부들 모두 높은 만족도를 보인다. 피부의 자가 면역력과 치유력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수성구 토탈뷰티 뉴욕비비 수성점의 철칙이다.
 
아프지 않은 필링이라는 명성답게 슈렉필에는 재생성분 파하(pha), 비타민C, 하이드록시프롤린이 들어있어 트렌디하면서도 프리미엄 성분의 피부관리가 가능하며 높은 재생력으로 기존에 필링을 받지 못했던 아토피 피부관리, 홍조 피부관리도 가능한 점에서 다른 피부관리샵과 차별점을 두고 있다.

뉴욕비비 수성점은 고객의 힐링타임에 최대한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시설 위생과 소독, 방역을 늘 꾸준히 하는 샵으로 코로나19 사태에도 굳건히 자리를 지키는 샵으로 단골들의 인정을 받고 있다. 피부관리 뿐만 아니라 왁싱, 속눈썹연장, 뷰러펌, 바디 슬리밍 관리까지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