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티파니, T1 컬렉션 런칭..."다이아몬드 정교하게 세팅"

티파니, T1 컬렉션 런칭..."다이아몬드 정교하게 세팅"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0.04.13 09: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3년 역사의 세계적인 럭셔리 하우스 티파니가 독립적(Independent)이고 강인(Powerful)하며, 확고한(Strong) 여성을 위한 새로운 컬렉션 ‘티파니 T1’ 을 출시했다. 

‘티파니 T’ 레거시의 다음 장을 연 이번 ‘티파니 T1’ 컬렉션의 런칭은 1980년대 초반부터 티파니 주얼리 디자인에 사용되어 온 브랜드의 아이콘인 ‘T’ 모티프에 찬사를 보낸다. 시대를 앞서가는 티파니의 시그니처 모티프를 바탕으로 한 ‘티파니 T1’은 누구나 쉽게 매일 착용할 수 있는 특별한 주얼리를 만든다는 티파니의 신념을 여과없이 잘 보여주고 있다.

티파니의 최고 예술 경영자인 리드 크라코프(Reed Krakoff)가 디자인 한 ‘티파니 T1’은 9가지 스타일의 18k 로즈 골드 아이템을 시작으로 가을에는 18k 옐로우 골드와 18k 화이트 골드 아이템을  전세계에 출시 할 예정이다. 

‘티파니 T1’의 18k로즈 골드 9가지 디자인 중 5가지에는 눈부시게 빛나는 티파니 다이아몬드가 정교하게 세팅 되어있다. 뚜렷한 견해를 가진 강인한 여성을 위한 디자인으로 일생 중 어느 시기에도 잘 어울리며, 자신이 이뤄낸 성취를 기념하며 스스로에게 주는 선물로도 제격인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티파니 T1’의 18k 로즈 골드 브레이슬릿과 링은 내로우와 와이드 2가지 버전 중 선택 가능하며, 벌집 패턴을 이용하여 전문적이고 섬세하게 수작업으로 파베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스타일도 있다.

가을에 출시예정인 믹스드 컷 다이아몬드가 정교하게 세팅된 화려한 하이 주얼리 네크리스는 티파니 디자이너들과 장인들이 약 1년에 걸쳐 완성한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티파니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