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목∙어깨 안마기 ‘홈건’,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최대 12만원 할인”

목∙어깨 안마기 ‘홈건’,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최대 12만원 할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4.20 15: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스토어 홈리미엄에서 목∙어깨 안마기 ‘홈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행사에서는 100대 한정 최대 12만원 할인 혜택과 전용 파우치, 핫크림&쿨크림 세트를 무료 증정한다. 14일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을 보장하고 구매 후 포토/동영상 리뷰 작성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추가 지급한다.

최근 현대인들 사이에서 가정용 마사지기가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다. 하루 종일 책상 앞에 앉아 업무를 보는 직장인들, 컴퓨터나 핸드폰 등 잦은 전자기기 사용으로 인해 목, 어깨 등 신체 통증을 겪는 이들이 많기 때문. 이미 뭉칠 대로 뭉친 근육은 아무리 주물러도 풀리지 않고 오히려 더 뭉쳐 신체를 괴롭게 한다.

가장 좋은 방법은 전문가를 통해 마사지를 받는 것이지만 시간적, 비용적 부담이 크다. 이때 목어깨안마기, 핸디형안마기가 합리적인 대안이 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비용 부담이 덜할 뿐만 아니라 하나의 기계로 승모근마사지, 다리마사지 등 다양한 부위에 마사지를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는 장점이 있다.

목어깨안마기 홈건은 최고 압력 20lbs, 분당 회전수 3200RPM, 진폭 10mm 등 탁월한 성능을 보유하고 있다. 최대 약 20파운드 수준의 타격 압력으로 깊고 시원한 타격감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다양한 모드가 탑재되어 있으며 사용 모드에 따라 타격압력과 속도가 달라 사용자의 취향, 부위에 맞춰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홈건은 손목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하고자 손잡이와 마사지 타격부를 105° 각도로 설계했다. 부드러운 그립감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불편함이 덜하며 가동 범위도 보다 우수한 것이 장점이다.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된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마사지건을 처음 접하는 입문자도 부담 없이 이용해볼 수 있으며 4개의 마사지 팁과 가벼운 무게, 간편한 사용 방법 등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설계가 적용됐다.

특히 핸디형안마기의 핵심인 모터의 경우 BLDC 모터를 채택했다. BLDC 모터가 저소음, 고출력, 고효율을 보여주며 우수한 내구성을 지녀 더욱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공신력 있는 기관을 통해 정품 배터리 인증, 전자파 KC 인증 등 안전인증을 취득해 마사지기 추천 제품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홈리미엄 관계자는 “전문 기술 없이 편안한 마사지를 받길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목어깨안마기, 핸디형안마기 등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홈건은 승모근마사지 등 신체 어떤 부위든 사용 가능하며 1600mAh 배터리가 탑재돼 집이나 사무실, 여행 등 장소에 관계 없이 이용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홈리미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