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5월 가정의 달 부모님 선물은? ‘비타바움 비타민 D3플러스’로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세요

5월 가정의 달 부모님 선물은? ‘비타바움 비타민 D3플러스’로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세요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4.29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5월,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가장 인기가 많은 것은 ‘현금’과 ‘건강식품’인 것으로 조사됐다. 한 유명 소셜커머스는 30~50대 소비자 400명을 대상으로 모바일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63.3%가 ‘가정의 달 선물을 준비할 것’이라고 답했으며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현금(42.9%)과 건강식품(39.4%)이 1, 2위로 나타났다고 전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면역력 등 건강에 대한 관심이 극도로 높아진 상황인 만큼, 질 좋은 건강식품을 찾는 자녀들이 더욱 많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 가운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비타바움의 ‘비타민 D3 플러스’가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비타바움은 프리미엄 명품 비타민으로 유명한 독일에서 완제품으로 제조되어 공식 수입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CJ오쇼핑 1차, 2차 방송에 이어 3차 방송까지 품절 대란을 기록해 온오프라인에서 마시는 원샷 비타민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비타바움의 원료는 118년 전통의 세계적인 프리미엄 비타민 원료 공급사인 DSM사의 원료를 사용하며, 알약형태 유지를 위해 사용되는 화학적 부형제를 첨가하지 않았다. 또한 동물성 원료 사용 및 동물 실험을 하지 않아 국내에서는 최초로 ‘비건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비타바움의 다양한 제품군 중에서도 ‘비타민 D3 플러스’는 나이가 들수록 부족해지기 쉬운 비타민D를 강화한 제품으로, 뼈 건강과 항산화,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과 미네랄 9종이 함유된 종합 비타민이라 어버이날 부모님 효도 선물로 추천할 만하다. 

특히 일반 비타민과 달리 액상 제형의 마시는 비타민이라 알약을 드시기 힘들어하는 부모님도 불편함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체내 흡수율이 높아 보다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1회분 앰플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해, 평소 영양제 챙겨 먹기를 번거로워하는 부모님에게 선물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비타바움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의 건강을 걱정하는 자녀들을 중심으로 비타민 D3 플러스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면서 “비타민 D3 플러스는 중·장년층이 걱정하는 건강 문제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으로 체내흡수율이 높은 활성형 비타민D3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타바움은 5월 가정의 달 행사에 맞춰 비타바움 공식 판매 사이트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비타바움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