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천안맛집 베스트10] 천안 이가대게, 킹크랩ㆍ대게 맛집으로 정평

[천안맛집 베스트10] 천안 이가대게, 킹크랩ㆍ대게 맛집으로 정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01 17: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가족 외식이나 직장 회식, 동창회 등 여러 단체 모임에 어울리는 음식 및 식당을 찾다 보면 자연스럽게 횟집이 떠오르기 마련이다. 일반 식당과는 다른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신선한 해산물, 밑반찬 등을 따져봤을 때 어떤 모임에라도 적합하다.

하지만 모든 횟집이 다 좋은 것은 아니다. 해산물 특성상 신선도가 그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장소 선정 시 신중함이 필요하다. 여기에 모임 장소로 사용되는 곳인 만큼 깔끔한 인테리어를 보유하고 있는지, 주차장 및 대형 룸 완비 여부, 음식의 품질, 가격대 등 여러 가지 요소를 꼼꼼히 비교해보는 것이 중요하다.

천안맛집 ‘천안 이가대게’는 이러한 요소를 모두 충족하는 곳으로, 천안맛집베스트10에 언급되는 것은 물론, 천안킹크랩, 천안대게맛집으로 정평이 나있다. 이가대게는 고가의 음식이라는 인식이 있는 대게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판매하고 있으며 게 주문 시 활어회를 주는 파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천안쌍용동맛집 이가대게가 타 업소와는 차별화된 가격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운영 방식에 있다. 배를 직접 운영하는 선주직판장 운영으로, 각종 게를 포획 및 직수입하여 중간유통과정 없이 소비자에게 바로 제공하는 것이다.

고객이 직접 게를 보고 고를 수 있도록 매장 앞에 대형 수족관을 준비했다. 여기에 게 주문 시 12여 가지의 스끼다시가 차려지고 다양한 활어회와 물회, 낙지, 멍게, 전복 등 싱싱한 해산물을 함께 제공한다. 투명한 운영 방식과 저렴한 가격대, 그리고 신선도 높은 음식 3박자가 고루 잘 맞는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높다.

천안 이가대게 관계자는 “모임을 하기 좋은 가정의 달을 맞아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기고자 천안맛집추천, 천안회식장소 등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다”며, “이가대게는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앞으로도 천안맛집으로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 및 이용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