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남 문제성 손발톱 전문 ‘도향 네일’, 신상 네일아트 할인 이벤트 진행

강남 문제성 손발톱 전문 ‘도향 네일’, 신상 네일아트 할인 이벤트 진행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0.04.29 17: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문제성 손발톱 전문으로 유명한 언주역에 위치한 ‘도향 네일’은 10년 이상의 베테랑 네일 아티스트가 고객에 맞는 1:1 맞춤 케어와 올 봄&여름에 유행하는 신상 네일아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강남 도향 네일 김원장은 LCN수료증을 보유하고 있어 문제성 손발톱 교정 및 케어를 체계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특히 문제성 손발톱의 경우 기본 관리에 그치는 경우가 많은데, 제대로 관리하지 못할 경우 손발톱이 살을 더 파고드는 심한 내성 손발톱으로 변할 수 있다.

강남 문제성 손발톱 교정 전문 도향 네일에서는 이러한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원장님만의 특화된 기술로 관리를 해준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독보적인 토탈뷰티샵 도향 네일에서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 개개인이 원하는 디자인을 그대로 구현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어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으며, 일반 고객뿐만 아니라 뷰티 크리에이터와 셀럽의 방문율도 높은 편이다. 가수 추화정, 미스트롯 하유비, 김소유, 가수 메일, 아나운서 정순주, 치어리더 신세희, 정유민 등이 이용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도향 네일은 항상 한 발 빠른 신상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어, 고객들이 원하는 모든 디자인이 가능하다. 깔끔한 클래식 스타일부터 시선을 압도하는 독보적인 스타일까지 폭 넓은 디자인 스펙트럼을 자랑한다. 스톤의 경우 정품 스와로브스키 제품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보다 퀄리티 높은 네일을 받을 수 있다.

5월 한 달 동안 도향 네일에서는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회원의 경우 힐링 족욕 서비스, 핸들링 마사지가 포함된 5만 원 상당의 서비스(힐링 족욕 서비스 + 풋 스크럽 + 핸들링 마사지 + 스팀찜질 + 보습관리) 도 함께 진행한다고 전했다.

네일 뿐 아니라 페이셜 관리, 테라피까지 받을 수 있는 멀티샵으로 시간을 효율적으로 배분해 사용해야 하는 현대인들에게는 최적의 강남 네일샵이 되어주고 있다.

도향 네일은 차병원사거리 언주역 2번 출구 직진 도보 30초 거리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강남네일 프로그램과 함께 스파 트리트먼트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 중인 스파 도향에서는 에스테티션과 테라피스트의 포괄적인 전문 서비스를 제공해 심신 안정을 도모할 수 있는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강남 도향 네일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