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어헤즈 디어벨벳 탈모샴푸, 23일 현대홈쇼핑 방송…“71% 할인+미리 주문 10% 추가 할인까지”

어헤즈 디어벨벳 탈모샴푸, 23일 현대홈쇼핑 방송…“71% 할인+미리 주문 10% 추가 할인까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13 15: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어헤즈(AHEADS)’가 탈모샴푸 오는 23일 현대홈쇼핑 영스타그램에서 역대급 구성으로 ‘어헤즈 디어벨벳 샴푸’를 선보인다. 

지난해 4월 첫 론칭한 어헤즈 디어벨벳 샴푸는 지난 1년 간 ‘이상민 샴푸’로 높은 인기를 끌면서 탈모방지샴푸로 높은 인기를 샀다. 이에 작년 홈쇼핑 완판 이후 방송 문의가 이어졌고, 성원에 보답하고자 어헤즈는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어디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역대급 구성으로 71% 할인+미리 주문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가격에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어헤즈의 최대 구성 상품은 오는 5월 23일 새벽 1시에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서 판매될 예정으로, 대용량(500ml) 샴푸 4개, 중용량(100ml) 3개, 파우치(6ml) 5개, 리바이브 스팀 헤어팩 1개(3개입), 그리고 두피를 시원하게 마사지할 수 있는 두피브러쉬로 구성했다. 

이러한 역대급 구성 제품은 71% 할인된 가격인 79,000원에 선보일 예정이며, ‘미리주문’을 이용하면 10% 추가 할인이 되어 71,100원이라는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고급스러운 구성으로 부모님 선물, 스승의 날 선물 등으로도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어헤즈 디어벨벳 샴푸는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및 볼륨케어까지 가능한 ‘스타일링 탈모샴푸’다. 6가지의 블랙푸드 추출물과 녹용, 프로폴리스 등 37가지 자연유래 추출물, 4가지의 자연유래 식물성 오일로 안전하게 만들어 졌다. 이에 남성들뿐만 아니라, 출산 전후 탈모예방을 위한 임산부 및 산모들의 모발케어에도 도움을 주며 어린 아이들까지 사용할 수 있어 온 가족의 두피샴푸로 적합하다. 

해당 제품은 피부 자극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저자극’ 제품군으로 평가되었으며, 유분기 실험에서 약 54% 가량의 유분이 감소되는 것이 확인 된 바 있다. 더불어 미세먼지 세정력에 대한 인체적용시험까지 완료됐다. 어헤즈 디어벨벳 샴푸를 사용한 결과, 미세먼지 세정효과 개선율이 97.08%로 나타나며 미세먼지에 대한 고민이 더욱 심해지는 요즘 두피와 모발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피부에 자극없는 약산성샴푸로, 두피에 순하게 작용해 안정적인 pH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다. 뻣뻣하다는 천연샴푸의 편견에서 벗어나고자 실크테라피 성분 5가지를 사용, 촉촉한 사용감으로 부드러운 모발 관리까지 가능하다. 

어헤즈 관계자는 “두피는 얼굴 피부와 달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관리를 소홀히 하게 되면 모근 및 모발이 약해지며 탈모로 이어질 수 있다”며 “순한 탈모예방 샴푸인 어헤즈 제품으로 관리하며 두피와 모발 건강을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어헤즈 디어벨벳 샴푸 패키지는 5월 23일 오전(새벽) 1시에 현대홈쇼핑을 통해 방송될 예정으로, 현대홈쇼핑 홈페이지에서 미리 주문 시 10%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Hmall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