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목 담 푸는 법 ‘홈건’, 마사지 기계 100대 한정 할인 판매

목 담 푸는 법 ‘홈건’, 마사지 기계 100대 한정 할인 판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14 16: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스토어 홈리미엄에서 ‘홈건’ 한정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단 100대에 한해 최대 12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구매 사은품으로 전용 파우치와 핫크림&쿨크림 세트를 증정한다. 포토/동영상 리뷰 작성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하고 매주 5명을 추첨해 무선스피커를 추가 증정한다.

하루 종일 같은 자세로 작업을 하는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의 경우 신체에 무리가 갈 수 있다. 목이나 어깨에 담이 걸리면 고개를 돌리거나 숙이는 것, 팔을 들어올리는 등 신체의 움직임이 어려워져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수 있다.

실제로 많은 현대인들이 목, 어깨 담 증상을 호소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담 증상은 단순히 시간이 지나면서 스스로 풀리는 것이 아니기에 목 담 푸는 법, 어깨 뭉친 근육 풀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사지 기계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홈건은 항공기 모터에 사용되는 BLDC모터를 활용해 최대 압력 20lbs, 분당 회전수 3200RPM, 진폭 10mm 등 강력한 성능을 구현했다. 다양한 사용 모드는 각기 다른 타격 압력 및 속도를 지녔으며 20파운드 수준의 강한 타격 압력이 신체 깊숙한 곳까지 전해진다. 개인별 취향에 따라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무선 마사지 기계 홈건은 4가지 모양의 마사지 팁을 기본 제공해 신체 부위에 맞게 교체 사용 가능하다. 저소음∙고출력∙고효율 시스템을 채택했으며, 105도 각도로 설계된 손잡이는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한다. 평균 58db 소음으로 예민한 사람도 사용 가능하며 1600mAh 대용량 배터리로 오랜 시간 이용해볼 수 있다.

신체에 직접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안전성도 확보했다. 공신력 있는 기관을 통해 정품 배터리 인증, 전자파 KC인증 등 각종 안전인증을 취득했다. 이와 더불어 오직 홈리미엄에서만 제공하는 혜택으로, 14일간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을 보장해 마사지기계 구매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하다.

홈리미엄 관계자는 “전자기기의 잦은 사용과 잘못된 자세로 인해 목, 어깨 담 증상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며 목담푸는법, 어깨 뭉친 근육 풀기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무선 마사지건 홈건은 가벼운 무게와 편리한 사용방법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하며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해 가정은 물론, 여행이나 출장, 사무실 등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마사지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홈리미엄’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