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병점미용실 마스터에이치 유일 토탈뷰티샵으로 눈길

병점미용실 마스터에이치 유일 토탈뷰티샵으로 눈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20 12: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 눈썹문신, 속눈썹 연장 등을 한 곳에서 진행할 수 있다면 얼마나 편리할까?

여성들의 뷰티에 있어 꼭 필요한 이 작업들을 한 곳에서 할 수 있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동탄미용실 마스터에이치가 그 곳. 병점 유일의 토탈뷰티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헤어, 눈썹, 속눈썹 외에도 붙임머리, 네일아트, 반영구까지 한 번에 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5월 말까지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헤어는 전 시술 3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붙임머리, 브릿지컬러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 가능하다.

네일아트, 반영구, 속눈썹 펌 등도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듯 하다.

100%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더욱 프라이빗하고 철저하게 케어를 받을 수 있다.

각 분야별로 전문가가 따로 있어서 더욱 체계적이고 완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무엇보다 한 곳에서 다양한 작업을 원스톱으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호응이 좋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늘 위생과 청결관리에 철저하게 신경 쓰고 있다.

붙임머리의 경우는 천연생모로 진행해 더욱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고, 반영구 역시 얼굴형, 분위기에 맞게 충분히 상담을 한 후 진행을 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

마스터에이치를 이용한 한 고객은 ‘한 곳에서 헤어, 네일, 속눈썹을 모두 진행할 수 있어서 너무 편리했다, 특히 눈 구조에 맞게 꼼꼼하게 속눈썹 작업을 해주셔서 민낯도 자신 있게 되었다’ 고 소감을 밝혔다.

마스터에이치는 대기 중인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다과를 준비해두고 있고, 늘 고객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태도로 사랑 받고 있다.

자신의 가족, 친구라고 생각하며 한올한올 정성을 다해 작업하고 있다.

마스터에이치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더 좋은 혜택을 돌려드리고 싶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힘든 시기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늘 만족을 드리는 마스터에이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밖에 문의사항, 예약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마스터에이치로 진행하면 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