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평택 필라테스 ‘아이코어필라테스’, CNC 지도자과정 진행

평택 필라테스 ‘아이코어필라테스’, CNC 지도자과정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21 16:01
  • 수정 2020.05.21 16: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연예인들의 몸매관리 비법으로 손꼽히고 있는 기구필라테스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본래 재활목적으로 만들어진 운동이기 때문에 컴퓨터 앞에 오래 앉아 있고 바르지 못한 자세로 생활을 하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운동 중 하나이다. 

이와 관련하여 평택 소사벌 필라테스 센터인 아이코어필라테스 CNC는 5명 소수정원 그룹 수업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보다 더 체계적인 운동을 진행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는 남자들의 필라테스도 진행하고 있어 점점 남성 회원들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아이코어필라테스 CNC는 지도자과정 전문센터로 주목을 받고 있다. 스포츠를 전공하고 필라테스 경력 15년의 원장이 직접 직강하기 때문에 수준 높은 강의를 들을 수 있다. 

관계자 말에 따르면 “필라테스 강사를 다수 배출해 이 쪽으로 꿈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주목해 볼만 하다. 주중, 주말반 모두 모집하고 있으니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번호를 통해 문의하면 알아 볼 수 있다. 아이코어필라테스 CNC는 매일 연무 소독기로 방역하고 있어 위생관리를 철저하게 하고 있다. 바이러스 감염방지를 위해 센터자체 방역소독 진행과 손소독제, 마스크를 비치해두고 있어 안심하고 운동을 진행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기구 룸이 따로 없고 오픈되어 있는 아이코어필라테스 CNC는 일대일, 소수그룹으로 보다 체계적인 강의를 들을 수 있어 문의전화가 끊이질 않고 있다. 특히 직장인 필수 어플이라고 불리는 아이코젠 지정 업체로 원하는 시간, 요일에 수업 예약, 이동, 변경, 취소가 가능해 스마트하게 스케줄 조정을 할 수 있어 회원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상시 50%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잦은 강사교체가 이뤄지는 분야가 바로 필라테스인데, 아이코어필라테스 CNC는 4년동안 강사가 바뀌지 않아 회원들과의 유대관계가 좋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아이코어필라테스 CNC 관계자는 “오랜시간 이 분야에서 쌓아온 경력을 통해 회원들은 물론 지도자를 꿈꾸는 수강생들에게 더 좋은 강의를 알려드릴 수 있도록 늘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아이코어필라테스 CNC는 지역화폐가맹점로 운영중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