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발효홍삼, 면역력에 좋아…'진생당 홍삼 씨케이 15mg' 최대 50% 할인

발효홍삼, 면역력에 좋아…'진생당 홍삼 씨케이 15mg' 최대 50% 할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25 15: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여러 외부적인 요인으로 인해 면역력 강화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건강식품이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그중 홍삼이 대표적이다.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높이기, 기억력 개선, 항산화, 피로 개선 등의 6가지의 기능성을 인정받아 면역력 영양제로 주목받고 있다. 

홍삼은 선호도가 높은 건강식품으로 찾는 이들 또한 많다. 하지만 면역력에 좋은 음식, 영양제로 홍삼을 택하고자 한다면 흡수율에 대해 따져볼 필요가 있다. 

홍삼의 주요 약리 성분인 사포닌이 체내 장내 미생물로 인해 컴파운드케이로 잘게 쪼개져 흡수되어야 그 효능을 볼 수 있다. 참고로 식약처 보도자료에 따르면, 한국인 4분의 1은 장내 미생물이 부족해 분해작용을 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즉, 한국인의 25%는 홍삼의 효능을 누리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는 것이다.

이러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면역력 높이는 방법으로 컴파운드케이가 함유된 홍삼이 각광을 받고 있다. 이는 장내 미생물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홍삼의 효능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그중 컴파운드케이 15mg, 진세노사이드 25mg 고함량이 함유된 '진생당 홍삼 씨케이 프리미엄'은 면역력 높이는 방법으로도 눈길을 끈다. 

진생당 관계자는 "면역력을 위해 건강식품 홍삼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인데 이를 위해 꾸준히 챙겨 먹는 것만큼 효능을 온전히 누릴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라며, "특히 '진생당 홍삼 씨케이 프리미엄'은 생물 전환 기술과 발효 공법을 통해 체내 흡수율과 컴파운드케이를 다량 함유한 발효홍삼으로 면역력 높이는 음식에도 추천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진생당에서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으로 면역력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에서는 컴파운드케이가 함유된 '진생당 종합비타민&미네랄'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비타민 10종, 미네랄 4종 모두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200% 함유되어 있어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