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건조하고 가려운 피부 걱정된다면? 르아베크 모닝바아 아토 로션 보습 크림으로 인기

건조하고 가려운 피부 걱정된다면? 르아베크 모닝바아 아토 로션 보습 크림으로 인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6.01 09: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같은 시기 부쩍 피부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많다. 일교차가 크고 미세먼지, 황사나 꽃가루를 비롯한 각종 외부 유해물질로 인해 크고 작은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 때문이다.

특히 피부가 연약한 신생아나 유아의 경우 더욱 주의가 필요하다. 자칫 관리에 소홀하여 피부 문제를 겪게 되면 자라나는 아이의 피부에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고, 건조함 등으로 인해 피부를 긁게 되면 자국까지 남길 수 있기 때문이다. 아이들은 성인보다 피부 면역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더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적절한 아기 피부관리를 위해서는 보습제 사용이 필수다.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조함을 개선할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해야 하므로 유효성분 함량과 유해성분 포함 여부를 꼼꼼히 체크해보아야 한다.

아기의 피부 면역력 증진을 위한 제품으로 르아베크의 모닝바아 아토 라인이 있다. 르아베크는 맘&베이비 브랜드로 2015년부터 2019년까지 5년 연속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ISO 22716 화장품 우수제조를 인증 받았으며, 논란성분 20가지를 첨가하지 않고, 피부 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먼저 모닝바아 아토 로션은 피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편백수를 68% 함유한 제품이다. 안전한 성분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가족 모두가 안심하고 쓸 수 있으며, 용량도 기존 150ml에서 240ml로 늘려 아낌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엔피가 함유되어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에 도움을 준다.

모닝바아 아토 크림은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한 제품으로, 편백수 61%를 함유했다. 민감한 피부인 아이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저자극 성분으로 피부 진정을 돕는 고보습 크림이다.

모닝바아 아토 수딩젤은 편백수를 74%나 함유해 피부면역력 강화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세라마이드엔피를 비롯한 저자극 성분으로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이다.

르아베크는 예비맘을 위한 예비맘 라인도 선보인다. 예비맘크림은 KFDA 인증을 받은 주름개선 기능성 바디크림으로,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FGF, PGA, 아데노신, 베타인, 시어 버터, 황금추출물, 병풀추출물, 마카다미아씨오일, 올리브오일 등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두루 갖추고 있다.

예비맘오일은 8가지 오일 성분이 선사하는 진한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오일로, 얼굴을 포함한 전신에 사용 가능하다. 예비맘오일은 개암씨오일, 호호바씨오일, 비타민나무오일, 아르간커넬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올리브오일, 페퍼민트오일, 로즈마리잎오일을 포함하고 있으며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