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6월 한정 10% 할인 이벤트 실시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6월 한정 10% 할인 이벤트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6.01 17: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이 6월 한정 1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할인 행사는 후코이단 드링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결제 금액에서 10% 할인하는 행사이다.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 간 한정적으로 진행한다.

제품 할인을 거의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진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신종 바이러스로 인해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오리지널 복합 후코이단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면서 고객들의 금액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이례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미노시즈쿠가 세계 최초로 선보인 ‘복합 후코이단 MIX AG’는 복합 후코이단과 함께 아가리쿠스 뿌리 균사체까지 함유해 면역력 강화에 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타사의 제품이 단일 원료에서 추출한 후코이단인 것과 달리 베타글루칸이 풍부한 아가리쿠스 버섯을 함유하면서 면역 세포 활성화에 더 강력한 효과를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후코이단은 면역세포인 NK세포, T세포, 대식 세포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데, 여기에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버개스 공법으로 영양분을 응축하여 재배한 아가리쿠스까지 함유하여 면역력 향상 효과를 더욱 끌어올렸다고 평가받고 있다.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일본 유수대학, NPO후코이단과 연계하여 3년간의 연구 끝에 최상의 배합율를 개발하여 과학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든 복합 후코이단으로 18년간 전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2018년도에는 후코이단 품질의 기준인 JHFA 마크까지 획득하며 고품질 후코이단임을 증명 받았다.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관계자는 신종 바이러스로 인해 면역력이 더욱 중요해진 시기에 늘어난 후코이단에 대한 수요에 발 맞추면서, 후코이단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추고 소비자들의 건강 유지를 위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제품 및 할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한국 지사 고객센터로 문의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