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 포로 탱탱하게 채우는 이너뷰티 ‘닥터리브 콜라겐 석류스틱’ 출시

한 포로 탱탱하게 채우는 이너뷰티 ‘닥터리브 콜라겐 석류스틱’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6.04 12: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학적인 이너뷰티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 닥터리브에서 ‘닥터리브 콜라겐 석류스틱’을 출시했다. 

석류는 예로부터 여성들을 위한 과일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 클레오파트라와 양귀비도 즐겨 먹은 과일로 알려져 있으며, 식물성 에스트로겐 엘라그산을 비롯해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은 물론 항산화 성분 등 29가지 여성에게 좋은 영양소가 다양하게 함유되어 있다.

‘닥터리브 콜라겐 석류스틱’은 물 한방울 없이 오직 석류 1.2과만 농축하여 담아낸 제품으로 100% 스페인 석류 농축액을 사용했다. 진한 석류 원물을 그대로 젤리타입으로 간편하게 담아내어 상큼한 맛과 탱글한 식감을 살렸다.

또한 많은 여성들의 고민인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콜라겐을 함유해 눈길을 끈다. 콜라겐은 체내에서 생성되어 피부의 탄력과 결합조직을 탄탄하게 해주는 단백질의 한 종류로 피부 진피층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물질이다. 나이가 들수록 피부 탄력이 감소하는 이유는 우리 몸의 콜라겐이 만 25세 이후로 합성 현상이 점차 줄어들며, 40대 이후로 급격히 감소되기 때문이다.

‘닥터리브 콜라겐 석류스틱’은 스틱젤리 한 포로 부족한 콜라겐 하루 권장량을 충족할 수 있도록 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mg을 함유하였고 더 빠른 흡수를 위해 500Da의 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했다. 여기에 여성 건강에 좋은 히알루론산과 엘라스틴도 더했다.

또한 정제수, 설탕, 감미료, 착색료는 일체 첨가하지 않고, 한 포에 20g의 사이즈로 개별 포장되어 휴대와 보관이 편리해 언제 어디서나 석류 콜라겐 젤리스틱을 즐길 수 있다. HACCP 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시설에서 제조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닥터리브 관계자는 “석류는 여성 에스트로겐과 유사한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비롯해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지만 손질과 섭취가 까다로워 선뜻 손이 가지 않는 과일 중 하나다. ‘닥터리브 콜라겐 석류스틱’은 석류 100% 농축액을 담아낸 콜라겐 젤리 스틱 제품으로 효율적으로 콜라겐을 섭취하면서 석류의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어 건강하게 이너뷰티를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