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겟잇뷰티 슬리핑팩 선정된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면팩' 기미개선 임상인증으로 관심집중

겟잇뷰티 슬리핑팩 선정된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면팩' 기미개선 임상인증으로 관심집중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6.06 01: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과 함께 강렬한 자외선 예보가 이어지는 등 피부의 기미, 잡티를 고민해야 하는 시기가 다가오면서 뷰티 업계는 다채로운 화이트닝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광대기미, 눈밑기미 등 기미 잡티가 고민인 사람들에게 인기인 미백 제품은 간편한 사용으로 보다 화사한 피부 연출이 가능해 연령대를 불문하고 다양한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가운데, 보다 확실한 집에서 기미 없애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다면 화이트닝 기능 또한 검증받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대표적으로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의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면팩’은 2019겟잇뷰티 수면팩, 2020겟잇뷰티 수면팩 순위, 겟잇뷰티2020 수면팩, 수면팩 겟잇뷰티 순위, 겟잇뷰티 슬리핑팩에 선정된 제품으로 검증받은 기미 개선 효과로 브라이트닝 효과가 뛰어나 기미 잡티가 고민인 사람들에게 수면팩 추천 제품으로 인기다.

4주간 진행된 이중(겉기미, 속기미)기미개선 임상시험에서 얼굴 기미 잡티 제거 기능을 입증 받은 르누베르의 수면팩은 얼굴 하얘지는 법 등 미백에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은 숙면을 취하는 동안 자연스러운 화이트닝 효과로 따로 기미에센스 등의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효과적인 미백이 가능하다. 

또한 안티에이징 화장품인 르누베르 수면팩은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과 아데노신 성분을 비롯해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의 성분을 함유해 피부 탄력 관리에도 효과적으로, 따로 떼어내거나 닦아내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기초 케어 후 바르기만 하면 돼 간편히 사용할 수 있다. 수면팩을 적당량 바른 뒤 아침 세안 과정만 거치면 다음 날 촉촉하게 변화한 피부를 느낄 수 있어 화장 안 뜨는 법, 화장잘먹는법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는 화장 잘 먹는 크림, 수분진정팩으로도 적합하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에어컨으로 인해 건조한 실내 환경이 지속되고, 높은 온도와 강렬한 자외선이 더욱 심화되고 있으므로 밤 시간의 피부 관리가 매우 중요한 계절”이라며 “여름이 다가올수록 수면팩을 통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만들고, 미백 관리를 더해준다면 보다 화사한 피부를 완성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다양한 펩타이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르누베르는 롯데백화점 전주점, 대구 상인점 등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비롯해 인기 드라마 협찬, 신제품 개발 등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경영진 전원이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기부를 하는 등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