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車 방향제 '뷰센트', 차원이 다른 향기와 디자인 선사

車 방향제 '뷰센트', 차원이 다른 향기와 디자인 선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6.18 13:20
  • 수정 2020.06.18 14: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집안을 향긋하게 만들어주는 디퓨저, 방향제를 넘어 자동차의 실내공간을 향기롭게 만드는 방향제, 디퓨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관련 매출도 급증하고 있으며 향기로 인해 힐링할 수 있는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차 방향제 ‘뷰센트’가 타 브랜드와는 차원이 다른 향기와 디자인을 갖춰 소비자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뷰센트는 일상생활의 가치를 높이고 이와 함께 행복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케이안컴퍼니의 신념이 반영된 차 방향제이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저렴한 향이 아닌 대한향장협회 전문가가 조향한 8종의 향기를 선사한다.

향기 종류로는 △그린 판타지 △아쿠아 포르테 △달콤 소나타 △쿨 코튼 △화이트 피치 △달빛 라벤더 △세인트 블랑 △클래식 자몽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니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향을 자랑해 여성들에게도 인기다.

뷰센트는 디자인 또한 뛰어나다.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메탈 소재 스틱형 방향제 뷰센트는 실리콘 클립을 활용해 송풍구 꽂아 사용하는 타입으로, 덜컹거리는 차 안에서 흐를 걱정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컬러는 △미스트 실버 △미드나잇 블루 △타이탄 그레이 △로맨틱 핑크 4가지로 출시되었으며, 특별 한정 컬러인 블랙, 와인 컬러도 GSSHOP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폼알데하이드와 메탄올, 벤젠 등과 같은 유해 성분과 살생물질이 검출되지 않아 밀폐된 공간의 차량에서 안심하고 사용하는 국내 제조 제품이다.

현재 뷰센트 자동차 방향제는 GS홈쇼핑,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현재 메탈 홀더 1개와 1개당 약 30일 사용 가능한 향스틱 2개 구성의 싱글 세트를 정가 19,900원에서 45% 할인된 10,900원에 판매 중이며, 2개 구성 추가 리필 향스틱은 정가 9900원에서 50% 할인된 4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45,900원 상당의 고급 선물세트 에디션이 정가 대비 37% 할인된 28,900원에 선보이고 있어, 저렴한 가격에 센스 있는 선물로 많은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고체 스틱의 발향력을 높일 수 있도록 제작된 뷰센트는 자사 부설연구소에서 개발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특허청에 디자인 등록이 완료된 제품이다.”라며 “은은한 광택이 멋스러운 메탈 소재의 뷰센트는 차량 인테리어용으로도 좋아 남녀 관계없이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뷰센트 차 방향제는 3단계 발향 강도 조절과 리필 향 스틱 교체가 가능하며, 높은 경쟁력을 바탕으로 2019년과 2020년 한국일보가 선정한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