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산가구단지 1~3문 100여개 회원사 매장서 정기할인전 개최

일산가구단지 1~3문 100여개 회원사 매장서 정기할인전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6.25 17: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주는가 싶더니 다시 확진자가 꾸준하게 늘면서 많은 소비자들의 고민이 크다.

특히, 결혼과 이사를 앞두고 있는 소비자의 경우 고민이 더욱 클 수밖에 없다. 일산가구단지는 25일부터 진행되는 고양가구박람회를 참여하는 일산 회원사 매장을 응원하기 위해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회원사 매장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정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산가구단지는 1문과 2문 그리고 3문까지 구성된 국내 최대 규모의 가구단지로 6월 정기할인 행사를 진행하면서 각 회원사 매장을 통해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로 있는 거실가구, 주방가구, 침실가구 등 다양한 디자인 가구와 브랜드를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 했다.

일산가구단지는 소비자와 가구 공장을 연결하는 직거래 방식으로 운영되는 가구매장과 브랜드가구 매장 입점을 통해 소비자가 저렴한 가격으로 우수한 품질의 국내 제작 가구와 수입 가구 그리고 브랜드 가구를 구입할 수 있다. 

가구단지 행사 기간에는 여러 종류의 가구와 소파 그리고 수입메모리폼매트리스 관련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식탁, 침대, 거실장, 책장뿐만 아니라 샤무드쇼파, 리클라이너쇼 등을 준비할 수 있다. 특히, 여름 신상품으로 인기 있는 모델 중 세라믹식탁, 원목침대, 가죽쇼파 등을 행사 모델로 준비한 매장이 많아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가구단지 회원사로 200여개 수입과 국내 가구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 소비자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가구를 직접 확인 후 선택할 수가 있으며 넓은 전시장을 갖춘 매장이 위치해 있어 여유롭게 가구를 보고 원하는 디자인과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회원사 매장이라면 모든 소비자가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으며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구매할 수가 있으며 일부 매장에서는 매장 단독으로 진행하는 특가 코너를 통해 더욱 저렴한 조건으로 인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가구단지 1문에 있는 소파279 매장의 경우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를 최대 50%까지 할인 받으며 구매할 수가 있으며 다우닝가구 퍼스트샵 매장에서는 신상품 가구와 쇼파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2문에 있는 홍대디자인 역시 다양한 신상품과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정기 할인 행사는 결혼을 준비하는 소비자가 신혼가구를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준비 하는 동시에 사가정센트럴아이파크, e편한세상옥정메트로포레, 운정신도시아이파크, 송도더샾마이나베이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까지 입주가구를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무더운 날씨가 빠르게 시작이 되면서 일산 뿐만 아니라 의정부, 파주, 분당, 용인 등 다양한 가구단지에서 행사를 준비하고 있지만 100여개 매장이 입점해 있는 일산가구단지 만큼 다양한 디자인과 가격대의 가구를 직접 비교 후 구매할 수 있는 가구단지는 찾기 어렵다. 혼수가구와 입주가구 구매를 준비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행사를 통해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문의는 일산가구단지 협회 사무실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