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랙핑크 신곡 'How You Like That' 中 QQ뮤직 15분 만에 30만장 판매

블랙핑크 신곡 'How You Like That' 中 QQ뮤직 15분 만에 30만장 판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6.27 07: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6일 인기 걸그룹 블랙핑크의 최신 앨범 타이틀곡'How You Like That'가 국내외 각 플랫폼에 공개됐다. 

YG 엔터테인먼트가 중국에서 대륙의 1위음악 플랫폼 큐큐 (QQ) 뮤직과 손을 잡고 블랙핑크 신곡을 발표했는데 불과 15분만에 플래티늄 레코드 기준인 30만장을 판매했다.

이번 블랙핑크는 1년여만에 완전체로 컴백해 국내외의 팬들의 큰 기대를 모았다 이번 컴백 타이틀곡 'How You Like That'는 블랙핑크의 독보적인 걸크러쉬 매력을 절묘하게 발휘했다. 

중국 최고의 음악 사이트 QQ뮤직의 해당 곡의 댓글에서 현지 팬들의 블랙핑크에 대한 사랑을 아낌없이 표현하고 있고 뜨거운 응원분위기가 확산되고 있다.

블랙핑크는 중국 본토에서도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데 QQ뮤직은 블랙핑크 대륙지역 주요 저작권자로 중국 BLINK의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앞서 발표한 블랙핑크의 히트앨범 '킬 디스 러브 (Kill This Love)'는 2019년에 QQ뮤직 최신 돌파 다이아몬드 레코드 인정을 받았다. 

이번 컴백 타이틀곡 'How You Like That'는 QQ뮤직에서 단일 예약자 50만 명을 돌파해 한일 걸그룹을 통틀어 가장 빨리 달성한 성적이다.

'How You Like That'신곡이 발표되자마자 QQ뮤직 판매량이 더욱 빠르게 늘고 있다. 27일 오전 6시 현재 판매량이 100만장을 돌파했다. 

중국 음악 플랫폼 차트를 휩쓸며 꾸준히 자체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블랙핑크는 이로서 현역 걸그룹의 해외 인기 퀸을 증명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