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월동피부관리 가인미가 인천구월동점 얼굴 비율, 라인까지 관리해 줘

구월동피부관리 가인미가 인천구월동점 얼굴 비율, 라인까지 관리해 줘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0.07.03 15: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은 남녀를 불문하고 자신의 미를 가꾸는 데 아낌없이 투자한다. 그만큼 매력을 어필하는 시대이고, 다양성이 인정받는 시대이기 때문이다. 

구월동피부관리 가인미가 인천구월동점을 찾는 사람들의 발길도 끊이지 않고 있다. 경락마사지와 피부관리를 원스톱으로 진행받을 수 있는 에스테틱으로 송도 등 인천 전 지역에서 사람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가인미가 인천구월동점. 11년이 넘는 에스테틱 전문기업으로 전국의 15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가인미가는 2020 KCA 한국소비자평가 어워즈 – 에스테틱 브랜드 중 단독 대상을 수상할 정도로 영향력이 있는 곳이다. 

가인미가 인천구월동점은 고객 개개인에게 맞는 꼭 필요한 프로그램을 추천하고, 직원들이 매일 새로운 차를 만들어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어 호응을 얻고 있다.

단순한 얼굴관리뿐만 아리나 비대칭, 비율, 라인을 바꿔주는 전문 에스테틱으로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1인 구조의 베드룸이 있어 프라이빗하고 편리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가인미가 인천구월동점. 1회용 해면과 베게를 사용해 위생적이다. 

가인미가만의 전문 팩을 사용해 다른 곳에서는 받아볼 수 없는 퀄리티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요즘 여성들의 관심사인 작은얼굴관리 프리미엄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90분으로 진행되는 이 관리는 클렌징을 시작으로 개별부분관리, 얼굴라인, 피부 타입별 맞춤관리 등 세부적으로도 디테일하게 케어를 진행하고 있다. 

다양하고 정기적인 직원교육으로 늘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가인미가 인천구월동점. 가인미가 인천구월동점을 이용한 한 고객은 ‘얼굴관리와 피부관리를 한 곳에서 받을 수 있어 너무 편리하다, 믿을 수 있는 곳이기에 늘 안심하고 이용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가인미가 인천구월동점 관계자는 ‘가인미가만의 특별한 테크닉으로 고객분들의 고민을 해결해드리고 늘 만족도 높은 결과를 만들어드릴 수 있도록 전 직원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가인미가 인천구월동점은 매주 수요일, 일요일 휴무이니 참고하길 바란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