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톡, 영단어 암기 어플 ‘그림보카 2.0’ 전격 출시…무료 배포도 진행해 화제

해커스톡, 영단어 암기 어플 ‘그림보카 2.0’ 전격 출시…무료 배포도 진행해 화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0.07.04 11: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회화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영어회화를 공부하고자 마음먹은 사람들이 많다. 영단어가 영어회화에 있어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만큼, 영어 단어를 열심히 외워도 금방 잊어버려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영어회화 인강 1위 해커스톡이 영단어 앱 ‘그림보카 2.0’을 전격 출시하고, 무료 배포 이벤트도 진행해 주목을 받고 있다. 

해커스는 토익 학원으로 유명한 영어/외국어 전문 강남·대구·종로 해커스어학원을 필두로 공무원, 편입, 대기업·공기업 취업 교육과 공인중개사를 비롯한 각종 자격증 교육을 제공하는 종합 교육기업이다.
 
해커스톡 ‘그림보카’는 단어의 뜻을 연상시키는 그림으로 쉽게 영어 단어를 암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로, 왕초보/기초/초등영단어부터 여행/비즈니스/토익(TOEIC) 단어, 상황별 영단어까지 주제와 레벨에 따라 본인에게 필요한 영어 단어를 골라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단어별 예문과 원어민 음성(미국/영국/호주)을 제공해 영어회화에 필요한 리스닝과 스피킹 실력을 함께 향상시킬 수 있으며, 나만의 단어장에 중요단어와 잘 외워지지 않는 단어 등을 추가하여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새로 나온 ‘그림보카 2.0’에는 녹음 기능을 통한 쉐도잉 연습과 발음 체크를 지원한다. 오늘 배운 단어와 회화 문장을 원어민 발음으로 듣고 난 후 따라 말하는 연습이 가능해진 것이다. 다양한 퀴즈 모드를 도입해 학습한 단어를 퀴즈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복습할 수 있고, 랭킹 시스템을 통해 성취감과 동기부여도 제공한다.
 
더불어 개인 맞춤 학습관리도 제공한다. 개인에 따라 학습량을 설정해 진도율, 암기율을 확인해가며 계획적으로 공부할 수 있고, 크기/배속/글자 크기 등을 자신에게 맞게 설정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도 높였다.
 
해커스톡은 ‘그림보카 2.0’ 출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해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그림보카 어플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다. 기초단어 800개 30일 이용권, 그림보카 ALL 패키지 30% 할인권 등을 제공하며, 그림보카 리뷰 이벤트와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그림보카를 이용한 뒤 리뷰를 작성하면 배스킨라빈스 싱글콘(*우수리뷰 10명 추첨)을 제공하며, 조건에 맞게 ‘그림보카 2.0’을 소문낸 사람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회 작성 시), 치킨 기프티콘(*최다 작성자 3명)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톡은 ‘영어회화 평생수강+200% 환급 여름톡가'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해커스톡 판매 1위를 기록한 해당 이벤트는 연예인 광고비 거품을 뺀 저렴한 수강료와 더 쉬워진 환급 미션으로 기초영어 학습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주 4회 출석만 해도 수강료 전액 환급이 가능하며, 출석 미션과 수강 후기 미션을 달성하면 제세공과금과 교재비를 제외한 수강료의 최대 200%를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다.
 
'영어회화 평생수강+200% 환급'을 수강하면, 해커스톡의 영어 인터넷 강의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고, 베스트셀러 영어회화 책 포함 13만 원 상당의 영어회화 교재 14종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영어단어 어플 ‘그림보카’ 1년 이용권과 함께 기초 영문법강의, 영어면접 강의와 같은 추가 혜택이 무료로 제공된다.
 
해커스톡 ‘영어회화 평생수강+200% 환급’은 하나의 ID로 온 가족이 평생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기초부터 실전까지 전 강좌를 들을 수 있어서 생활영어회화를 배우고자 하는 주부 영어 학습자와 비즈니스 영어회화 강의를 원하는 직장인 영어 학습자 등 맞춤형 강의를 필요로 하는 성인 영어 학습자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해커스톡은 여름맞이 기간 한정 최저가로 교재포함 패키지에 대해 6만 원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교재 미포함 패키지에 대해서는 수강료 38%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영어공부에 대한 비용 부담을 더욱 줄여주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톡은 2018 헤럴드미디어 선정 대학생이 선정한 영어회화인강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