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비바블어게인, 미국 씰리 템퍼 수입 매트리스 최저보장 할인

비바블어게인, 미국 씰리 템퍼 수입 매트리스 최저보장 할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7.12 05: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연한 여름 날씨 속에 수면 장애를 겪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피부 자극을 줄여주는 부드러운 소재의 잠옷을 구입해 입거나, 자신의 신체에 적합한 매트리스를 사용하는 등 숙면을 위한 개선을 시도하는 이들이 상당수다. 불편함 없이 최적의 잠자리를 만듦으로써 편안한 잠을 취하기 위함이다.

그 중에서도 고기능성 매트리스를 구매하려는 의도를 보이는 이들이 적지 않다. 합리적 단가로 편안함을 추구할 수 있는 ‘수입매트리스’ 구입이 비교적 쉬워지면서, 별내 용인 가구단지 인근 등 실 판매처를 찾는 분위기가 활발하다.

지난 한 주간 인테리어 행사 ‘코리아빌드’ 기념 할인을 펼쳤던 남양주 하남 가구단지 인근 미국 침대 매트리스 추천 샵인샵 전문매장 쇼룸 ‘비바블어게인’은 현 추세에 발 맞춰 최저 보장 할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곳은 침대 매트리스와 소파 구입이 활발한 요즘 꾸준한 행사를 실시하며 주목 받아 온 바 있다. 이번의 경우, 여름철에도 쾌적한 휴식과 수면을 취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큰 폭의 세일을 적용한다.

하남점-부산점으로 운영 중인 이 곳은 미국 씰리 템퍼 수입 매트리스 등 적합한 라인업을 추천하고 원자재 원가를 공개한다. 원가가 공개되는 원자재는 35kg이상 고밀도폼과 사면대패목 E0등급, 국내 s자 스프링 및 이태리밴드 등이다. 전시품목을 구입하는 소비자에 한해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이 덕분에 템퍼 씰리 매장을 찾는 신혼 혼수 매트리스 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게 나타난다. 

더욱이 행사를 실시하는 덕소가구단지 부근 쇼룸에서는 썰타 매트리스와 오바마매트리스로 잘 알려진 스턴스앤포스터, 그리고 템퍼페딕 씰리 매트리스와 같은 인지도 높은 침구들이 두루 할인된다. 쇼룸 방문 시 직접 제품을 체험한 후 구입 절차를 밟는 것이 가능하다.

이와 관련해 비바블어게인 관계자는 “자사는 언제나 정직한 가격을 제시하는 마인드와 확고한 경영 철학을 내세우고 있다. 그만큼 투명한 판매 가격을 제안한다. 쇼룸에 방문해 편하게 고품질 라인업만을 체험해 보기 바라며, 필요 시 1:1 컨설팅도 받아보기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비바블어게인은 쇼룸 내에서 ‘4인페브릭소파+6인 포세린식탁세트’ 369만원 할인행사와 ‘4인페브릭소파+스툴 매트리스퀸’ 298만원 할인 행사도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유선 및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