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3’, 자체 최고 순위 기록 종영 웨이브 예능차트도 5위
‘하트시그널 시즌3’, 자체 최고 순위 기록 종영 웨이브 예능차트도 5위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7.15 10: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간웨이브(wavve) 예능 차트 상위권 순위가 3주째 요지부동이다.

‘런닝맨’, ‘놀면 뭐하니’가 여전히 1,2위를 유지했고, ‘나 혼자 산다’, ‘무한도전’ 또한 나란히 3,4위를 기록했다. 시청 시간 또한 지난 주보다 소폭 상승하는 등 꾸준한 상승세가 지속되고 있어 한동안 예능 차트는 급격한 순위 변동 없이 유지될 것으로 전망된다.

5위를 기록한 채널A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는 종영과 동시에 웨이브 예능차트 최고 순위를 달성했다.

최종 선택을 앞두고 시청자들의 많은 기대를 받았던 ‘하트시그널 시즌3’는 결국 최종 두 커플이 탄생됐다. 차주에는 시그널 하우스 그 후 이야기를 담은 특별 방송이 편성돼 시청 순위를 이어나갈 수 있을 지 관심이 모아진다.

지난 주 14위를 차지했던 ‘라디오스타’는 6계단 올라 이번 주 8위를 기록했다. 이 날 ‘라디오스타’는 재능만큼은 타고 났지만 정신세계는 지구를 탈출한 ‘도른자’ 특집으로 꾸며졌는데, 최근 엠블랙 출신이자 동생인 미르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화제를 모았던 고은아가 출연해 특히 관심을 받았다.

고은아는 배우 이미지에 감춰진 본캐 방효진의 매력을 유감없이 뽐내며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