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맨비션 스트롱모, 동결건조 맥주효모환 SNS 사용후기 인기

맨비션 스트롱모, 동결건조 맥주효모환 SNS 사용후기 인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7.30 09:54
  • 수정 2020.07.30 09: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결건조 맥주효모환을 사용한 맨비션 ‘스트롱모’가 출시 2개월만에 초도 물량이 매진에 성공하는 등 모발영양식품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갑작스러운 주문량 폭주로 인해 2차 물량을 2배로 확보하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는 SNS에서 “원형탈모가 개선되었다”, “머리카락 빠지는 수가 줄었다” 등의 릴레이 인증 후기가 올라오면서, 제품에 대한 입소문이 퍼졌고, 해당 제품을 찾는 고객 수의 수직 상승으로 이어졌다.

이러한 성과에는 이 제품만의 독보적인 원료배합과 우수한 기술력의 공이 컸다는 평이다. 생리학과 영양학을 바탕으로 선별해 배합한 8가지 원료는 다른 제품에서 보기 드문 배합구조이다. 우수한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한 약용 맥주효모를 주원료로 해, ‘맥주효모 먹는 법’으로도 관심을 끌고 있다. 여기에 모발 영양 충전과 철벽보호를 위해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5가지 블랙그린푸드 (검정콩, 다시마, 자소엽, 어성초, 녹차)를 선별해 부원료로 배합했다.

더불어 지친 현대인의 기력회복과 체력증진에 도움을 주는 야관문을 넣어 단순히 모발 영양 식품을 넘어서 남성을 위한 복합영양식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또한, 원료의 영양소를 보존하는 동결건조기술로 제조했다는 점에서 우수한 품질력을 갖춘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뜨거운 열을 가해 건조하는 열풍건조는 열에 약한 단백질과 비타민이 파괴될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진공동결건조는 영하 40도 이하에서 냉동 건조하기 때문에 원물의 영양성분을 그대로 지켜낼 수 있다. 

이외에도 화학 부형제 또는 찹쌀, 전분과 같은 식품 첨가물을 넣지 않고도 응결하는 ‘무부형제 공법’을 적용한 고순도 자연식품으로 ‘화학물 제로’를 원칙으로 삼아 식품의 안전성에 심혈을 기울였다.

스트롱모의 관계자는 “모발 건강을 위한 영양식품 개발을 위해 동결건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오랜 기간 연구한 끝에 스트롱모를 선보이게 되었다. 해당 제품은 고품질의 원료와 우수한 기술력이 적용된 프리미엄 식품일 뿐만 아니라 8가지 모발영양식품을 한번에 누릴 수 있는 ‘가성비’까지 갖춰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