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공무원, 공무원 시험 영어 정복 ‘김송희 쉿-크릿 무료 특강’ 개최

해커스공무원, 공무원 시험 영어 정복 ‘김송희 쉿-크릿 무료 특강’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8.14 15: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난의 심화로 안정적인 직업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공무원 되는 법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공무원 시험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공무원 시험과목 중에서 공무원 영어에 어려움을 느끼는 공시생이 많다. 이러한 수험생들을 위해 9급 공무원·7급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공무원은 해커스공무원 영어 1위 김송희 강사가 진행하는 ‘쉿-크릿 무료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커스공무원 ‘쉿-크릿 무료 특강’은 오는 8월 22일(토), 8월 28일(금)에 해커스공무원 노량진캠퍼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특강은 해커스공무원 영어 온라인 단과 강좌 순매출액 기준 1위(17.12.02-18.11.30)를 기록한 김송희 강사가 진행한다.
 
김송희 강사는 해당 특강에서 약점체크 기출 모의고사로 구체적인 영어 실력을 진단해줄 예정이다. 해당 모의고사는 기본 개념부터 고난도 킬러문항까지 다양한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어 나에게 적합한 영어 공부방법을 파악하고 구체적인 약점을 진단할 수 있다.
 
또한, ‘쉿-크릿 무료 특강’에서는 주요 기출문제로 확인하는 초압축 문법 이론과 출제 경향도 전한다. 각 직렬별 영어 기출문제로 확인하는 문법 이론과 출제 경향을 밝히고, 어떠한 난이도에도 흔들리지 않는 영어 점수를 만드는 시크릿 비법을 전수한다. 이와 함께 공무원 영어 시작부터 약점 보완까지 해주는 영어 합격 로드맵도 제시한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기출 모의고사 성적에 기반한 1:1 합격 컨설팅도 제공한다. 합격생의 영어 성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희망 직렬 합격선과 경쟁률을 분석하고, 최적화된 영어 학습 전략과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다년간 수험생을 관리한 경험을 통해 개인 맞춤형 합격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라 수험생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되고 있다.
 
해커스공무원 ‘쉿-크릿 무료 특강’은 인강으로 촬영되지 않아, 노량진 공무원학원 해커스에서만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해당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는 쉿-크릿 교재와 해커스공무원 쌩기초 입문서 영어를 제공한다. 더불어 아이패드, 학원 강의 수강료 할인권, 입문서, 하루채움 플래너 등 다양한 혜택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며, 특강 당일 학원에 등록한 수강생에게는 기본이론반 등록 시 사용할 수 있는 학원 포인트도 제공한다.
 
해커스공무원 관계자는 “공무원 영어에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들을 위해 해커스공무원 영어 1위 김송희 강사가 진행하는 ‘쉿-크릿 무료 특강’을 개최한다.”며, “오직 현장에서만 무료로 들을 수 있는 해당 특강을 수강하여 영어 점수도 올리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쉿-크릿 무료 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무원 교육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되었으며, 국가직 공무원·지방직 공무원·서울시 공무원 강의, 7급 공무원 및 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과 해커스소방도 경찰공무원과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해 경찰공무원·소방공무원 학원 강의 및 경찰 시험·소방 시험 인강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지텔프(G-TELP) 등 다양한 어학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