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Z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온라인 추첨 한정판매
삼성전자, '갤Z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온라인 추첨 한정판매
  • 김기홍
  • 승인 2020.09.06 16: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톰브라운과 협업한 프리미엄 패키지 '갤럭시Z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을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한정 판매한다.

삼성전자는 7일 오전 9시부터 8일 오후 6시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갤럭시Z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구매 응모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당첨자 발표는 9일 오전에 진행될 예정이다.

갤럭시Z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은 삼성전자와 톰브라운이 디테일까지 더욱 깊이 있게 협력해 한층 더 완성도 높은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한다. 가격은 396만 원이며, 제품 배송은 25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외관 디자인은 톰브라운 그레이 색상에 멀티컬러 스트라이프 패턴을 실제 원단과 같은 질감으로 후면 글래스에 구현했다. 사용자 경험(UX)도 외관 디자인과 통합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시그니처 패턴을 잠금화면까지 이어지게 하고, 배경화면에도 적용했다. 또 요일별로 바뀌는 톰브라운의 아트 스케치 잠금화면과 톰브라운의 세계관을 디지털화한 전용 포토필터도 새롭게 선보인다.

갤럭시Z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패키지는 갤럭시Z폴드2와 톰브라운의 디자인 요소가 가미된 갤럭시워치3 41mm 모델, 갤럭시 버즈 라이브가 포함된다.

갤럭시Z폴드2 플립 커버는 제품의 디자인과 동일하게 톰브라운 멀티컬러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지갑과 같은 느낌을 주며, 백 커버는 시그니처 패턴을 적용해 캐주얼한 느낌을 제공한다. 갤럭시워치3 스트랩은 톰브라운 멀티컬러 스트라이프 패턴의 가죽 스트랩과 블랙 불소고무 스트랩이 추가로 제공돼 보다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에디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갤럭시Z폴드2에 대해 모바일 기기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을 제공하며, 방문 수리 서비스(1년 2회), 보호필름 무상 부착(1회) 등 '갤럭시 Z 프리미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삼성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