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공기업, 한국수력원자력ㆍ동서발전 등 채용 대비 ‘에너지 합격패스’ 인기

해커스공기업, 한국수력원자력ㆍ동서발전 등 채용 대비 ‘에너지 합격패스’ 인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9.07 14:49
  • 수정 2020.09.07 14: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남부발전, 한국수력원자력(한수원), 동서발전 등 에너지 공기업 하반기 공개 채용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운데, 공기업 취업 준비생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공기업 취업인강 및 취업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공기업이 에너지 공기업 모든 채용 전형에 대비할 수 있는 ‘에너지 합격패스’를 제공해 화제다.

먼저, 한국남부발전은 채용형 인턴, 신입, 전문 경력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총 150명 규모의 채용을 실시할 예정이며, 내일(8일)까지 원서 접수를 진행한다. 한국수력원자력은 이번 하반기 채용에서 대졸 수준 신입사원 총 163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한국동서발전은 신입 및 경력직원 총 50명을 선발한다. 이번 에너지 공기업 채용으로 얼어붙은 채용 시장이 다시 활력을 띌 전망이며, 많은 취업 준비생이 주목하고 있다.

이에 따라, 해커스공기업의 ‘에너지 합격패스’는 한국수력원자력을 비롯해 한국남부발전, 한국가스공사, 한전 KDN 등 모든 채용 전형의 자소서부터 필기(NCS+전공), 면접까지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특히, 해당 강좌는 ▲ 에너지 공기업 자소서 강의 ▲ NCS 이론+실전 강의 ▲ 전공(사무직/전기직) 강의 ▲ 고난도 NCS PSAT 강의 ▲ 공기업 특강+직무 필수 상식 ▲ PSAT 강의 ▲ 에너지 공기업 면접 강의까지 제공해 수강생의 체계적인 학습을 적극 지원한다.

해당 수강생에게는 에너지 공기업 직무 관련 필수 상식 및 문제풀이 현장 강의를 제공하고, ▲ 공기업 핵심 자료집 3종(*PDF) ▲ NCS 모의고사+해설강의 2회분 ▲ 한전/한수원 온라인 NCS 모의고사 ▲ PSAT 기출 NCS 강의 등의 혜택을 무료 제공하여 실전 감각도 높일 수 있도록 한다.

참고로, 해커스공기업은 '에너지 합격패스' 외에도 코레일/서울교통공사/국민건강보험/한국토지주택공사 등 기업별 합격패스 상품을 제공해 공기업 취업 준비생들의 합격을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하반기 기업별 모든 채용 준비를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다는 게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기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공기업은 공기업, 공사 채용 준비를 위한 한국전력공사 NCS, 한국도로공사 NCS, 지역농협 6급 NCS 강의와 NCS 기출문제 책과 해설 강의, NCS 기본서, NCS 직업기초능력 강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강의 등 공기업 NCS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또 다른 취업 사이트인 해커스잡 사이트에서는 취업 인강 0원(*제세공과금 제외) 상품을 비롯해 삼성, SK 등 대기업 취업 인강과 금융권 대비 강의, 면접 스피치 강의, 취업∙면접 특강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공기업과 해커스잡은 취업 관련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어학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