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비타민엔젤스 ‘나눔알티지 오메가3’, ‘나눔 플로라글로 루테인’, 2배 업그레이드

비타민엔젤스 ‘나눔알티지 오메가3’, ‘나눔 플로라글로 루테인’, 2배 업그레이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9.10 10:21
  • 수정 2020.09.10 10: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기업 비타민엔젤스가 업그레이드된 ‘나눔알티지오메가3’와 ‘나눔 플로라글로 루테인’을 선보였다.

업그레이드한 ‘나눔알티지오메가3’ 제품은 산패의 위험이 높은 오메가3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기존 PE 포장에서 빛과 습기를 모두 차단할 수 있는 PVDC 포장으로 변경했다. PVDC는 배리어 필름 소재 중 하나로 수분과 산소로부터 내용물의 부패, 변형을 막는 기능이 탁월한 포장재다.

또한 ‘나눔 플로라글로 루테인’의 경우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의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 원료 외에도 추가로 눈의 피로도를 개선할 수 있는 아스타잔틴 원료를 추가했다. 신규 원료가 추가되면서 ‘나눔 플로라글로 루테인 with 아스타잔틴’으로 제품명도 변경되었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두 제품은 모두 제품 판매 가격 증가 없이 개선된 것이 특징이다. 이전에도 비타민엔젤스는 ‘나눔비타민D’의 용량을 1000IU에서 2000IU로 올리는 당시에도 제품 가격의 상승 없이 진행한 바 있다.

비타민엔젤스는 판매되는 수량만큼 비타민이 기부되는 1+1 비즈니스 모델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당신이 건강해지는 만큼 세상도 건강해집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정기적으로 국내외 소외 계층에 비타민을 기부하고 있으며 착한 소비를 이끌어내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데 앞장서 왔다.

또한 세계 유수의 기업의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 주원료의 원산지를 100% 공개하면서 신뢰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좋은 제품을 만드는데 역량을 집중하고 유통 과정을 최소화해 가격 거품을 덜어내는 방법으로 비용 부담을 줄여 양질의 제품을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비타민엔젤스 브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경제가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하고 국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제품의 가격 상승 없이 2가지 제품의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 비타민엔젤스는 2013년 창립 이후 한번도 가격 상승 없이 판매를 진행해 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사회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양질의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