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목디스크 경추 목베개 ‘슬리프우’, 소량 입고 할인 판매

목디스크 경추 목베개 ‘슬리프우’, 소량 입고 할인 판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9.10 16: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스토어 ‘편한잠’은 ‘슬리프우 베개’를 할인 판매한다. 31차 소량 입고가 진행된 가운데 73% 할인가에 구입 가능하다.

현대인들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최적의 방법은 숙면이다. 적절한 숙면이 보장되어 있어야 원활한 하루를 보낼 수 있으며, 다음 날에도 피로감 없이 생활할 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현대인들은 숙면에 대한 어려움을 느끼는 것은 물론, 개개인에게 맞지 않은 수면 환경을 갖고 있는 경우도 있다.

최근에는 수면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기 시작하면서 경추목베개, 목디스크베개 등 다양한 상품이 출시되고 있다. 개개인의 원하는 푹신함과 단단함에 맞게 구입할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뤄진 제품도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되었다. 취향에 맞는 경추목베개, 목디스크베개 등을 구입한다면 보다 더 나은 내일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편한잠 슬리프우 베개는 침구에 최적화된 신소재를 사용하였다. 수분의 빠른 흡수와 함께 발수가 가능하며 엄선한 양품과 튼튼한 마감 및 내구성을 이루고 있다. 특히 70수의 촘촘한 원단을 사용해 경추목베개, 목디스크베개 등 사용자에 맞게 이용할 수 있다.

편한잠 슬리프우는 키, 몸무게, 체압 등 20가지의 다양한 조건을 활용해 만들어졌다. 각기 다른 7개의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푹신한 단계와 지지하는 단계로 나눠져 있다. 10,000번의 복원력 테스트와 100여 개의 프로토타입을 거친 후 만들어졌다.

편한잠 슬리프우는 할인뿐만 아니라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구입 시 감사 사은품으로 3만원 상당의 호텔침구겉커버와 더스트백을 주며, 포토구매평 작성 시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베스트 구매평 선정 시에는 7만원 상당 무선스피커를 준다.

편한잠 관계자는 “기상악화에 따라 수면의 불편함을 겪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수면 환경을 바꾸기 위해서는 사용하고 있는 수면 제품을 교체해줄 필요가 있으며 베개의 경우 경추목베개, 목디스크베개 등이 있다”며 “편한잠 슬리프우 베개는 15년 동안 침구를 전문한 미스터빅과 국내 12명의 의사가 함께 설계해 만들었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제품 및 이벤트 내용은 네이버쇼핑 ‘편한잠’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