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비바블어게인 ‘가을 한정 세일’ 템퍼 씰리 수입매트리스 등 컨설팅할인

비바블어게인 ‘가을 한정 세일’ 템퍼 씰리 수입매트리스 등 컨설팅할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9.19 14: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에서 벗어나지 않으며 방역에 협조하는 좋은 흐름이 이어지고 있다. 이와 같이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됨에 따라, 자연스레 가구 등 인테리어 관련 소비가 늘고 있다. 실제로 최근 인테리어 변화를 구상하는 움직임이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다.

요즘과 같은 흐름이 지속되는 와중에, 쇼룸 브랜드 ‘비바블어게인’은 9월을 맞이하는 차원에서 ‘가을 세일 할인’ 행사를 이어 간다고 밝혔다. 템퍼 씰리매장으로 잘 알려진 이 곳은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낮은 금액대에 제공함은 물론, 고급형 템퍼소파와 모션 침대 소파까지 두루 세일한다.
 
일반 소비자들, 그리고 예비 신혼부부 소비자들은 신혼 혼수 매트리스 라인업을 필두로 여러 가지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본 후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비바블어게인 하남점과 부산점을 포함해 전국 전 지점에서 모두 실시된다.

모든 쇼룸에서는 할인 품목을 직접 확인하고 체험한 뒤 구매할 수 있다. 필요하다면 1:1 컨설팅을 통해 원자재 원가까지 확인 가능하다. 국내 S자 스프링부터 면대패목 EO등급과 이태리밴드, 35kg 이상 고밀도폼까지 살펴 보는 것이 가능하다.

미국매트리스 전문 비바블어게인 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는 씰리 포스쳐피딕, 템퍼 페딕과 오바마 매트리스로 알려져 있는 스턴스앤포스터 등이 대표적이다. 이와 함께 여러 가지 메모리폼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또한 한 자리에 총망라된다. 4인소파에 모션침대가 합쳐진 제품도 마찬가지다.

이번 9월 한정 할인은 전 제품 최대 30-60% 전시 할인은 물론 다수의 추가 할인 및 혜택이 적용된다. 가죽과 샤무드 및 4인패브릭소파 구입을 진행할 경우 추가 혜택이 제공되며 샵인샵 매장인 루헨 소파에서 소파를 구매할 경우 10% 할인이 추가 제공된다.

관계자는 “리뉴얼 오픈 이벤트 명목 하에 ‘방수커버 베개’도 무료 증정하고 있는 중이다. 또한 코로나19 여파 속에서 혼잡을 피해 평일에 방문할 경우 추가 할인도 적용 받는 것이 가능하니 언제든 방문 및 문의 바란다”고 말했다.

더욱이 비바블어게인은 추가 할인으로 9월 한 달간 한정 선착순 20% 할인까지 적용한다. 이러한 프로모션과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지역별 쇼룸을 방문해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