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2020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내달 4일까지 지원
한국타이어, 2020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내달 4일까지 지원
  • 박한용
  • 승인 2020.09.21 11: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21일부터 오는 10월 4일까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바탕으로 미래 오토모티브 산업을 선도할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하반기 공채서는 연구개발(R&D)과 생산기술, 경영지원, 영업 및 마케팅 직군에서 총 10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채용되면 최첨단 연구시설과 혁신적인 기업문화를 갖춘 ‘한국테크노돔(HankookTechnodome)’이나 ‘테크노플렉스(Technoplex)’ 등 전국의 한국타이어 근무지에서 일하게 된다.

한국타이어는 채용기간 동안 지원자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비대면으로 홍보활동을 진행키로 하고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포스트,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직무 안내서와 임직원 인터뷰 동영상을 상영, 역량이나 전공 등 지원자 맞춤 정보를 상세히 제공할 방침이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테크노돔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테크노돔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본사 테크노플렉스 내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본사 테크노플렉스 내부

또 11월 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실시간 라이브로 직무토크 콘서트를 진행해 지원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고 상호 소통할 예정이다.

입사 희망자는 다음달 4일까지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을 거쳐 인∙적성검사(HKAT),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되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 중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지원 자격은 성적과 어학 기준을 충족하는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로 열정과 도전정신을 갖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펼칠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한국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