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들의 '민법 스타 교수 채희대 추천 후기' 눈길

해커스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들의 '민법 스타 교수 채희대 추천 후기' 눈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9.27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다가오면서 공부방법 및 인강을 찾는 수험생들이 많다. 이 가운데,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민법 스타 교수인 채희대 교수에 대한 합격생들의 추천 합격 수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과목 중 1차 시험과목인 민법 및 민사특별법은 2차 시험과목의 중개사법, 공시법의 내용과 연결되는 부분이 많아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는 과목이다.

특히, 해커스 공인중개사 채희대 교수의 강의를 수강한 후 합격한 합격생들은 “채희대 교수님 민법강의 덕분에 공인중개사 공부에 조금은 자신이 생겼다”, “판례를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이해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 등 채희대 교수의 공인중개사 강의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맞춰 합격을 목표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공부방법을 찾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스타 교수인 민법 채희대 교수는 해커스에서 7년 이상 강의를 해 온 해커스의 터줏대감으로 해커스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을 합격까지 이끄는 해커스의 대표 교수 중 한 명이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채희대 교수의 민법 강의는 어려운 개념도 이해하기 쉽게 해 주는 깔끔한 설명, 스토리로 판례를 정리하는 수업, 초보 수험생도 이해하는 데에 어려움이 없도록 탄탄한 기본기를 만들어 주는 수업으로 유명하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지난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합격생 박*희씨는 "민법 채희대 교수님에게 정말 감사드린다”며, “교수님 덕분에 즐겁게 민법 공부를 할 수 있었다”라고 합격 수기를 통해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또 다른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생 박*영씨는 "채희대 교수님만 믿고 따라가다 보니 정말 큰 그림을 볼 수 있게 되었고, 민법을 이해할 수 있었다”며, “채희대 교수님 강의는 반드시 들어야 한다"라고 강의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민법 스타 교수인 채희대 교수의 강의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사이트와 해커스 공인중개사 유튜브를 통해 부동산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기출문제, 공인중개사 교재추천, 공인중개사 전망 등 다양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강의(인강)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