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반기 공기업 NCS 대비, 해커스공기업 ‘취업 0원 패키지’로 단기 완성

하반기 공기업 NCS 대비, 해커스공기업 ‘취업 0원 패키지’로 단기 완성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9.28 15: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하반기 서울교통공사, 신한은행, 코레일, 한국농어촌공사 등 채용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NCS 직업기초능력과 전공 시험 준비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이에, 공기업 NCS 강의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공기업의 ‘취업 0원 패키지’가 더욱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공기업의 ‘취업 0원 합격패스’는 120일/180일/365일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65일 반의 경우 수강료 최대 300% 환급 보장반(*제세공과금 제외)으로 기준에 맞는 미션을 달성하면 수강료를 환급해주어 취업 준비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365일 0원 패스 수강생에게는 한정 혜택으로 한국사 핵심 기출 500제(*비매품) 자료집을 무료 배송해주고, 토익 700+ LC&RC 강의를 기간 내 무제한 수강할 수 있도록 한다.

무엇보다 ‘취업 0원 합격패스’는 대부분의 공기업이 NCS 직업기초능력과 전공 시험을 함께 출제하고 있고, 전공 시험의 비중도 늘어난 만큼, 모듈형/피듈형/피셋형과 같은 다양한 출제 유형에 대비할 수 있는 NCS 강의를 제공하며, 전공 포함 상품 구매 시 사무직 전공 경영/경제/행정/회계/재무관리/법학을 비롯해 전기직 전공과목까지 대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추가 학습 자료로 전기직+기초경제/행정/회계/재무관리 교재(*PDF)를 제공하고 있어 보다 효율적인 대비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해당 수강생들은 공기업 자소서부터 NCS 직업기초능력, 전공 필기, 면접 전형까지 한 번에 대비할 수 있어 공기업 취업 준비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수강생은 ▲ 공기업 자료집 16종(*PDF) ▲ 자격증 인강(컴퓨터활용능력 1급 필기/실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금융+전공교재 4종(*PDF) ▲ NCS 온라인 모의고사 및 해설 강의 ▲ 기업별 봉투 모의고사 해설 강의 ▲ 오픽(OPIc)+토스(TOEIC Speaking) 강의 4종 ▲ 해커스공기업 자체 제작 NCS 필수유형 100제+실전 50제(*PDF) 등의 혜택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현재 해커스공기업 홈페이지에서는 타 학원/인강 취업 강의 수강 내역을 인증하면 '공기업 취업 0원 합격패스(*합격지원반)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커스공기업의 취업 강의는 공공기관 채용박람회 4년 연속 공식 초빙된 윤종혁/김소원 강사와 3회 공식 초빙의 김태형 강사, 1회 공식 초빙의 복지훈 강사가 진행한다. 수강생들은 각 분야의 전문적인 스타강사들의 노하우가 집약된 강의를 통해 빠른 합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해커스공기업은 베스트셀러 1위인 ‘단기합격 해커스 NCS 직업기초능력평가+직무수행능력평가’ 교재를 통해 공기업 취업 준비생을 돕는다. 해당 교재는 2020 상반기 시험까지 포함하여 공기업 출제 경향을 철저히 분석해 반영했으며, NCS 10개 영역과 34개 기출 유형으로 구성되어있어 공사 및 공단 채용 통합 대비가 가능하다. 수험생은 해당 교재를 통해 최신 기출 유형부터 실전 모의고사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고, 자기소개서, 면접, 인성검사, 시사상식 등 NCS 기반 채용 합격 전략을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무엇보다 해당 교재에는 상세한 해설이 수록되어 있어 수험생은 학습 시간을 단축할 수 있고, 효율적인 시험 대비가 가능하다.

본 교재 구매 시 ▲ 소원쌤의 시험장에서 통하는 수리 SKILL 강의 (*교재 내 수강권 등록) ▲ 공기업 취업 성공 전략 동영상 강의(*교재 내 수강권 등록) ▲ 쉽게 배우는 취업 시사 상식+인문학 무료 강의 ▲ 본 교재 동영상 강의 할인 쿠폰 ▲ NCS 온라인 모의고사 ▲ 공기업 취업 가이드(*에너지&발전 공기업 편/PDF) ▲ 바로 채점 및 성적 분석 서비스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해커스공기업은 모듈형 NCS를 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을 위해 ‘NCS 모듈형 통합 기본서 모듈이론공략+실전모의고사’도 제공한다. 해당 모의고사는 기출 공략 문제, 출제 예상 문제, 실전 모의고사 등 3단계의 문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방대한 분량의 NCS 10개 영역을 총정리하여 제공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기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공기업은 한국전력공사 NCS, 서울교통공사 NCS, 지역농협 6급 NCS 강의와 NCS 기출문제 책과 해설 강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강의 등 공기업 NCS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또 다른 취업 사이트인 해커스잡 사이트에서는 삼성, SK 등 대기업 취업 인강과 금융권 대비 강의, 면접 스피치 강의, 취업∙면접 특강, 취업 설명회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공기업과 해커스잡은 취업 관련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어학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단기합격 해커스 NCS 직업기초능력평가+직무수행능력평가’ 교재는 교보문고 취업/수험서 베스트셀러 공기업/공사/공무원 분야 1위 (2020.04.03, 주간 베스트셀러 기준)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