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겟잇뷰티 슬리핑팩 선정된 '르누베르 수면팩' 홈케어 기미잡티크림으로 인기

겟잇뷰티 슬리핑팩 선정된 '르누베르 수면팩' 홈케어 기미잡티크림으로 인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10.03 01: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을 맞아 한적한 공원 등에서 산책을 즐기며 가을의 기운을 느끼고자 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오랜만에 외출을 계획했다면, 마스크 필수 착용은 물론 ‘자외선’ 차단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최근 전국의 자외선 지수가 ‘높음’, ‘매우 높음’을 기록하며 여름 못지 않은 높은 자외선 수치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가을의 자외선 양은 오히려 여름보다 많아 눈과 피부 건강에 직접적인 악영향을 끼친다. 따라서 가을철에는 보습에 신경 쓰는 것은 물론 꼼꼼히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멀티미백크림, 기미잡티크림 등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이에 최근 부담스러운 기미레이저비용을 쓰지 않고 피부 미백에 도움을 받고, 기미 잡티가 고민인 사람들에게 인기인 제품으로 ‘기미크림’, ‘브라이트닝팩’, '비타민수면팩' 등이 가을 관리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대표적으로 주름 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가 선보인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면팩(슬리핑팩)’은 겟잇뷰티 수면팩, 2019겟잇뷰티 수면팩 순위, 겟잇뷰티2020 수면팩 순위, 수면팩 겟잇뷰티 순위를 찾는 사람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수면팩으로, 간편하게 브라이트닝팩 효과를 볼 수 있다.

눈밑기미, 광대기미 등 기미잡티 미백에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과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성분을 비롯해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의 성분은 미백, 주름개선, 보습 관리가 간편하게 가능하여 기미잡티팩, 기미 없애는 팩으로도 손꼽히고 있다.

또한 낮 시간 지친 피부에 수면팩을 도톰하게 바른 뒤 숙면을 취하면 되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다음날 바로 한결 밝아진 피부와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어 화장 잘먹는 크림, 화장 안뜨는법을 위한 관리로도 적합하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저녁 세안 후 스킨, 로션 단계 후 얼굴에 도톰히 펴바른 뒤 숙면을 취하면 미백, 주름개선, 보습 효과를 모두 볼 수 있어 남녀노소 사용이 편리하다”며 “가벼운 제형임에도 불구하고 미백, 주름개선, 보습 효과까지 꼼꼼히 신경 쓴 제품으로 촉촉한 피부 연출과 간편한 피부 관리 모두 가능하실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르누베르는 롯데백화점 전주점과 대구점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중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