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레드릭 콘스탄트, ‘하이라이프 하트 비트’ 출시!

프레드릭 콘스탄트, ‘하이라이프 하트 비트’ 출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0.10.21 10: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드릭 콘스탄트 ‘하이라이프 하트 비트’

스위스 시계 브랜드 프레드릭 콘스탄트(Frederique Constant)에서 새로운 남성 컬렉션 ‘하이라이프하트 비트(Highlife Heart Beat)’를 출시한다.

새로운 ‘하이라이프 하트 비트(Highlife Heart Beat)’는 프레드릭 콘스탄트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하트비트(Heart Beat) 디테일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12시 방향에 무브먼트를 새긴 이 디자인은 심장박동처럼 요동치는 오픈 다이얼 밸런스 휠을 감상할 수 있어 특별하다.

특히 야광 처리된 인덱스(시간 표시 눈금)와 핸즈(시계 바늘)를 장착해 어두운 곳에서도 완벽한 가독성을 자랑한다. 다이얼 중심부에 안착한 구 형태의 지구 장식은 조화와 완전성, 환경 보존과 지속 가능성을 표현하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나타내고 있다.

프레드릭 콘스탄트, ‘하이라이프 하트 비트’
프레드릭 콘스탄트, ‘하이라이프 하트 비트’

또한 은은한 분위기의 실버 다이얼에 로즈 골드 도금된 케이스, 브라운 소가죽 스트랩이 어우러진 스타일과 블루 혹은 블랙 다이얼에 실버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 버전까지 총 3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별도의 러그 없이 케이스에 링크가 결합된 디자인이라 브레이슬릿 끝 부분에 있는 두 개의 버튼을 누르면 케이스와 분리되어 새로운 브레이슬릿을 장착할 수도 있다. 기본 브레이슬릿에 러버 소재의 브레이슬릿을 추가로 제공하여 다양한 무드로 연출이 가능하다.

이 모델은 프레드릭 콘스탄트 매뉴팩처에서 직접 설계, 디자인 및 제작을 거친 혁신적인 FC-310 매뉴팩처 칼리버에 의해 구동되며 38시간의 파워리저브와 함께 시간당 28,800의 진동수로 높은 정확도를 자랑한다. 시계 표면 역시 고도의 폴리싱 처리로 되어 있으며 50m 방수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착용자로 하여금 기계식 시계 내부의 섬세한 움직임을 육안으로 관찰할 수 있도록 시계 뒷면은 투명하게 제작 되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프레드릭 콘스탄트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