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공무원, 군무원 전용 관리 ‘군무원 단독반’ 11월 개강

해커스공무원, 군무원 전용 관리 ‘군무원 단독반’ 11월 개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11.04 14: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무원 채용이 2022년까지 1만 7000여 명으로 예상되면서, 군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도 점차 늘어나고 있다. 올해 군무원은 5,200여 명을 채용했으며, 2021년에는 5,367명을 확충할 계획이다.

이에 군무원 학원 및 군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공무원이 군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군무원 단독반’을 11월에 개강한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공무원 ‘군무원 단독반’은 2021년 군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준비된 군무원 특화 커리큘럼으로, 오는 11월 9일(월)에 개강해 8개월 동안 진행된다.

해당 강의는 군무원 국어 신민숙, 군무원 행정학 조철현, 군무원 경영학 이인호, 군무원 행정법 장재혁 등 해커스군무원 스타 강사진이 진행하며, 군무원 초시생들도 이해하기 쉽고, 핵심만 짚어주는 강의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군무원 수험 전문가 담임선생님의 관리 시스템으로 응시자격, 학습, 성적 모두 빡세게 관리해준다. 매일 아침 데일리 테스트를 통해 전날 배웠던 과목의 필수개념 10문제 풀이로 체계적인 복습이 가능하며, 매달 실전 시험과 같은 중간/기말고사를 치러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고 자신의 실력도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또한, 학습 의지까지 관리해주는 통제형 의무자습도 제공하고 있다. 엄격한 자습 관리를 통해 충분한 순공시간을 확보하고, 개인별 성적 및 직렬에 기반한 1:1 상담도 제공해 수강생의 효과적인 학습을 도와 육군, 해군, 공군, 국방부 군무원 등 군무원 시험에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

더불어 군무원 시험 응시자격을 위한 토익(TOEIC), 지텔프(G-TELP),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 스터디도 진행한다. 필요 응시자격별 체계적인 스터디 그룹을 구성하고, 고퀄리티 인터넷 강의도 제공해 군무원 시험에 필요한 응시자격을 갖출 수 있다.

‘군무원 단독반’에서는 전용 자습실과 무제한 인강도 제공해 단기합격을 위한 다양한 학습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먼저 군무원 패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패스는 컴퓨터일반, 정보보호론 인강이 포함되어 전산직 준비가 가능하고, 형법, 형사소송법 인강으로 수사직도 준비할 수 있다. 다음으로 ‘군무원 단독반’ 전용 자습실과 사물함을 무료로 제공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군무원 단독반’ 수강 신청 시 최대 15만 원 수강료 중복 할인도 제공하고 있다. 2020년 군무원 시험 수험표를 인증하면 5만 원,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성적 인증 시 5만 원, 공인영어성적 인증 시 5만 원 할인을 제공해 최대 15만 원까지 수강료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군무원 필기시험 합격 시에는 군무원 면접 강의도 무료로 제공하며, 최종 합격 시 합격 축하금 30만 원을 제공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해커스공무원은 오는 11월 7일(토) 13시에 해커스공무원 노량진캠퍼스에서 군무원 설명회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설명회에서는 7급 군무원, 9급 군무원 등 2021년 군무원 시험제도를 총정리하고, 군무원 경쟁률 등을 파악해 합격 전략을 밝힐 예정이다. 군무원 행정학 조철현 강사가 연사로 나서 군무원 시험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과목별 공부비법도 밝힌다. 더불어, 해커스만의 군무원 합격 커리큘럼을 소개하고, 군무원 수험 전문가와의 1:1 합격전략 맞춤 컨설팅도 진행하여 현재 많은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군무원 단독반’과 군무원 설명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무원 교육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되었으며, 국가직 공무원·지방직 공무원·서울시 공무원을 포함한 7급 공무원 및 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과 해커스소방도 경찰공무원과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해 경찰공무원·소방공무원 학원 강의 및 경찰 시험·소방 시험 인강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지텔프(G-TELP) 등 다양한 어학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